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608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ㄱㅁㅇㅅ는 너무 미운털 박힘..... 물론 지금 실력도 안 좋지만 ㅇㅇ
대표 사진
쑥1
맞음 근데 그건 낙하산이라 어쩔 수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쑥1
너무 당연한데 ㄱㅁ 팬들이 조마쉬 요청으로 스타팅한거 좋아하는게 진짜 이상했음..... 노력으로 얻은 학벌조차 블라인드하는 나라에서 저런 식으로 기회 얻으면 미운털 박히는 거 당연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쑥2
지금 실력에 노력하는 모습도 안보이고 선수나 팬이나 남탓만하는데 누가 좋아할까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쑥3
어쩔수없음 낙하산 포함 팬만 머리채잡는게 아니라 자기 입으로도 자기팀, 다른팀 선수들 비하하면서 적만 만들고있는데 뭐
1년 전
대표 사진
쑥5
못해서 싫어하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쑥6
선수를 좋게 보려고해도 팬들이 안도와줌 머리채좀 그만잡아라 짜증나죽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쑥7
근데 실력도 별론데 인성도 논란있고 낙하산이기까지하면 어디서나....
1년 전
대표 사진
쑥8
ㅁㅈ 실력으로만 봐도 까이는데 (내가 봤을 때 다른 구단이였어도 뭐하냐고 팬들이 깠을 거) 근데 그 이상의 욕도 먹고 있음 ㅋㅋㅋㅋㅋㅋ
그게 본인이든 악개든 프론트든... 여러 이유로 미운털이 박혔음... 뭐 안쓰럽다? 이런 느낌은 또 아니긴 한데 하 제발 잘 해줘라... 싶은 생각 듬...ㅋㅋㅋㅋㅋ 약간 어쩌겠니 티원 1군 원딜이 구마유시고 내가 응원하는게 티원인데...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쑥9
단순히 원딜이 딜을 못해서 싫어
진짜 딜 잘하기만 했으면 다 흐린눈하고 좋아했을거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ㅈㅋ 선수가 국대 합숙 맞았대 15
06.24 23:57 l 조회 82
나는 23년도 스킨도 되게 예쁘다생각하는디
06.24 23:54 l 조회 11
수환이 플레이만 보면 원딜 하고싶어져1
06.24 23:53 l 조회 15
솬이 카이사 잘하네...1
06.24 23:52 l 조회 14
근데 저거 수정해달라면 해줘??6
06.24 23:26 l 조회 289
란이 궁에 얼굴 있는 거 어제 알았대6
06.24 23:11 l 조회 194
여기 솬알라가 품고있는 포카는 어디서 얻어..??1
06.24 23:11 l 조회 35
히퍼피규어 왔는데 이거 너무 잘떨어진다..
06.24 21:46 l 조회 39
아니 이거 포카도 잘나왔네1
06.24 21:18 l 조회 131
므시 7/11(하위권 브래킷 스테이지)은 지정석 맞는거지?2
06.24 21:15 l 조회 53
난 스킨도 스킨인데 넥뿌효과 진짜 사고싶다1
06.24 21:13 l 조회 23
오페f케톰마 아레나 했네 1
06.24 21:01 l 조회 84
쑥들아 혹시 암행팝업굿즈 프리사이즈는 사이즈 어디서 봐?4
06.24 20:33 l 조회 45
오너는4
06.24 20:24 l 조회 123
오너 진짜 낭만 가이다4
06.24 19:51 l 조회 148 l 추천 1
롤체 누구로 나올까 12
06.24 19:21 l 조회 706
진짜진짜진짜 뻘글인데 5
06.24 18:41 l 조회 133
아 페(F)팝ㅋㄱㅋ 3
06.24 18:21 l 조회 132
페p팝ㅋㅋㅋㅋㅋ 2
06.24 17:32 l 조회 113
어떤 돌덩이 혼자 되게 해맑으시다 10
06.24 16:15 l 조회 694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