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623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1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공격 선수 9명 따로 있고 
수비 선수 9명 따로 있고 (왜9명이내면 공격할때 9명이라)
그래서 한팀에 18명 
두팀 경기하면 36명인줄 ㅎ
대표 사진
신판1
난 포수랑 심판이랑 한편인줄 알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도 ㅠ
포수는 걍 팀이 아닌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포수=타자 인것도 몰랐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난 홈런이 1년에 한번 나올까말까한 엄청난 이벤트인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거받고 파울도 홈런인줄 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난 홈런 치면 무조건 4점인 줄 알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나는 3할대 타자가 못 치는 건 줄…
왜 선수라면서 3번 타석에 서서 1번 밖에 안타가 안 나오는 건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그리고 포수면 타석에서 공 잘 보는 줄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난 포수가 왜 공을 쳐야되는지 몰랐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여기 댓들 넘 웃기고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포수랑 투수가 같은 팀인걸 인지 못함 그냥 공 받아주는 사람..그리고 그 사람 뒤에 껌은 옷 사람은 왜 저기서 늘 엉거주춤하게 서있나 궁금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나도 대충 그렇게앎 타자가 수비도한다고 생각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난 팀을 옮길수있는지 몰랏아 걍 호그와트 기숙사배정같은건줄 앎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나는 홈런과 안타를 이렇게 못치는 줄 몰랐어 한경기에 빵빵빵!하고 쳐주는줄 ʕº̫͡º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난 땅에 공이 떨어지는데 왜 좋아하는지 몰랐어.. 공이 땅에 떨어지면 못친건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개웃곀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난 내가 올스타 달글파니여서 올스타 인증이면
15:56 l 조회 6
나같경 올해 올스타 투표 팀이 지지리 못해서 안 함4
15:53 l 조회 42
오 근데 올스타 인증 좋다
15:52 l 조회 30
근데 난 내가 티켓 안 가지고 있으몈1
15:52 l 조회 31
저번에 양도 관련 그런 썰도 있지않았나???19
15:50 l 조회 110
나는 양도 몇번 받다가 미안해서 그냥 내 티켓팅 실력을 키움5
15:48 l 조회 62
올스타 인증 은근 못하는 사람 많다 5
15:48 l 조회 111
나는 달글 안 달려서 양도받을 생각을 안해봄 15
15:46 l 조회 111
나 양도 인증 받을때2
15:46 l 조회 58
박영현 안현민 배터리 비하인드 개웃기다ㅋㅋㅋㅋ
15:46 l 조회 58
ㅇ월ㅇ일날 정말 가고싶다고 하는 친구들한테1
15:44 l 조회 37
파니들은 양도나 멤버십빌려줄때 인증 얼마나 빡세게 받음? 18
15:41 l 조회 120
21세기 팀별 투수 세이브 1위7
15:40 l 조회 109
ㄹㅇ 챔필 구내식당 구장안에 입점 안되나
15:36 l 조회 63
인티가 정가양도로 소문이 나긴 했나보구나 31
15:32 l 조회 489
헐 엔씨 데이비슨 교체하네 9
15:31 l 조회 408
직관 첨가는게 빠진 준비물 있나???18
15:25 l 조회 111
나 약간 이런 장면 좋아함7
15:20 l 조회 159
나도 안우진 박준현 하영민 알칸타라4
15:18 l 조회 183
아 ㅋㅋㅋㅋ 이런 영상이 왜 존쟄ㅋㅋㅋㅋ6
15:16 l 조회 275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