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641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468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표현 잘해주고, 회피형도 아니고, 대화 잘통하고 (갈등 푸는방식 좋아), 돈 안아끼고, 데이트 취향도 맞아..

다만 외적인게 너무 깨..

1. 탈모 - 처음 만났을때 잘 몰랐는데.. 머리를 잘 만져서 탈모가 아닌것처럼 보인거였어 ㅠㅠ 같이 여행가서 씻고 나오거나 아침에 일어났을때 탈모인거 확인...

2. 깔창끼고 발 들고다녀 - 키 174인데 이유는 모르겠으나 깔창껴.. 그래 이건 그러려니하는데 실내에서는 발을 들고다녀...

실내에서 발을 들고다니는게 사실 가장큰 정떨 포인트.. 흐린눈하면서 만나고있긴한데 하.. ㅠㅠ

대표 사진
둥이1
까치발 하고 들고다닌다고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니 개웋긴뎈ㅋㅋㅋㅋㅋㅋ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엉.. 까치발하고 다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ㅋㄱㅋㅅㅋㅋㅋㅋㅌ개웃김웃음 안되는뎈ㅋㅋㅋㅋㅅㅋㄱ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차라리 웃어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월요일 …. 덕분에 웃으면 버틴다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둥이 웃으라고 지금 글썼다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와하하힉ㆍㅋㄱㅋㄱㅋㄱㅋㄱㄱㄱ넘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웃어줘서 고맙다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오래 못가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럼 다 좋은게 아님... 외적인게 반 이상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서 흐린눈 하다가도 풀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174면 그렇게까지 작지도 않은데 까치발은 왜 들어 ㅠㅠㅠ 쓰니가 좀 큰 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62야....... 그래서 더 이해가 안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발들고 다니는게 개짜쳐ㅠㅠㅠ 그래봤자 얼마 안커진다구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까치발 하는건 키 정병이 아니라 건강문제일 수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밖에서는 안하는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정말 뒷꿈치를 들고다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에효 실내화를 높은 굽으로 사주고 싶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탈모는 쓰니가 모를 정도였으니까 좀 그렇다 치더라도 깔창에 까치발은 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와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자격지심 있어보여서 못만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끄악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딴거보다 탈모가 크리티컬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까치발...?왜그러냐고 얘기해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장난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어 개웃긴다 그건진짜 파워열등감인가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아 까치발이 너무.. 찐따 같아서 못만나겠다. 키 작아도 당당하라고 저러면 더 안멋있어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까치발 남일같지 않다… 내 전애인은 여자들이 신는 굽높은 크록스 하이힐 마냥 신고 다녔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와우 키에 자격지심 있나봐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아니 키가 174는 상관없는데 까치발이 너무..ㅋㅋㅋㅋ 좀 글킨 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와 진짜 남의 남자친구인데도 정떨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와 다 이해하는데 실내에서 까치발은 정떨어지다못해 기괴함...내기준 미안 둥아 말..심하게 해서ㅠㅠㅠㅠ난 진짜 얘 뭐야ㅣ,,하면서 너무 당황스러울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실내까치발은 당사자 심정이 오죽할까 싶어서 안타깝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난 탈모는 상관없던데
근데 까치발은 좀 짜친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아니 발들고다니는거 졸ㄹㄹㄹㄹㄹㄹㄹㄹㄹ라 웃겨 미칠것같아 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까치발은 진짜로…….외모 정병 심각한 수준인데…
본인을 위해서 상담받아봤으면 좋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174면 그정도는 아니지않닠ㅋㅋㅋ
탈모가 더 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오히려 까치발때문에 탈모가 그래.. 그럴수있지가 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174가 뭔 167도 아니고 까치발 굳이 왜 들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탈모는 머..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174면 딱 평균 아니냐고 ㅋㅋㅋㅋㅋ 까치발 제발…. 난 못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발을 왜들어 개웃기네진ㅋ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탈모는 품어도 까치발은 하............초딩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174인데 키 자격지심 있다니 164는 울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종아리 근육 야무지겠다 까치발 들고댕기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치겠다 너무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쓴둥아 그런 사람이랑은 사귀면 안 돼..그냥 친하게 지내는 지인/친구 정도로만 지내야지
왜 사겼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종아리 단련... 아니 카바 불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그건 다 좋은게 아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174라고 한 게 구라 아니야..?! 그러지 않고선 왜그러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아니..하....키 작을 수 있음 근데 까치발 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까치발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생에 까치였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근데 나도 어릴때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니긴했어 키때문이아니라 습관적으로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까치발이면 아랫집 시끄러울까봐 그러는거 아냐? 가끔 슬리퍼 없을때 내가 그러고 다녀가지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22울 오빠랑 나도 들고다님. 습관돼서 걸을때 오는 뒤꿈치 충격이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헬스장에서도 그래.. 반스같은 납작한 신발 신고 하는데 따로 운동할때 보고있으면 안그러다가 내가 옆에있으면 키커보이고싶은지 까치발들어ㅠ 휴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이러면 결국 언젠가는 정털림.. 지금 외모빼고 나머지가 다 좋아서 만나고있는거겠지만 사귀다보면 나머지중에서도 부족한게 생길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근데 까치말은 윗댓들처럼 그냥 습관일수도.. 나도 어릴때 아랫집에 소리 안나게 다니라고 교육받아서 실내에선 살금살금 걷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174면 그렇게 작은건 아닌대 쓰니키가 몇이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아 탈모부터 웩 했는데 까치발 ㅇ
난못만나 정털리면 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까치발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케겔운동하냐 물어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까치발은 ㄹㅇ ㅋㅋㅋㅋㅋㅋ 나같으면 진지하게 물어볼듯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까치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정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까치발 층간소음 때문에 나도 가끔 그러는데 남친도 다른 이유 아님? 174면 안작은데 이유를 물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나도 개예민한 아랫집때문에 까치발 습관됨
남친도 그런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탈모약 먹으라그래… 남초다니는제 절반이상이 탈모약먹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실내에서 계속 까치발할수는 없자나? 무방비할때라 그래야하나 까치발 풀려있을때가 있는데 우리 동생이랑 눈높이가 비슷하거나 커(우리동생 키 174) 그래서 174라고 추정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단순하게 외적인것보단 행동도 문젠데...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어케 참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아 개웃기네 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잇팁은 외모를 1순위로 봐?
2:22 l 조회 2
짝사랑 끝1
2:18 l 조회 10
짝사랑 끝내려면
2:13 l 조회 8
너네 결혼생각있는 애인이 자기는 30대 후반에 사업할거라고 하면 결혼할거야?7
2:00 l 조회 19
만난지 세번째 해인데 생일 기억 3
1:54 l 조회 18
본인표출(헤어질 각오하고) 따져도 됨?? 6
1:45 l 조회 53
내 짝사랑이 끝나가니까 7
1:41 l 조회 24
50억있는 집안에 시집가기 부담스러울까 4
1:38 l 조회 53
애인 회사 인턴 동기 조 여자애들 이쁘냐고 물어봤는데22
1:36 l 조회 63
기타 동호회에서 만났는데 주말에 둘이 밥먹재서 먹었는데
1:29 l 조회 15
연애중 게임하느라 연락 안되는거 이해 ㄱㄴ함? 8
1:26 l 조회 37
연애중 숨쉬는것도 거슬리기 시작하면 권태기 맞나?…3
1:25 l 조회 50
엄마랑 너무 친한 남자는 오히려 별로라는데5
1:22 l 조회 67
하 왜케 짜증나지??????
1:22 l 조회 21
오빠 둘 있다고 하면 좀 오 해..?3
1:07 l 조회 46
통보이별 개빡치는데 멘트 추천해줘
1:07 l 조회 28
접점이 있었다는 사실이 싫어
1:04 l 조회 55
얼굴이 자기 이상형이라 반해서 대쉬한건데2
1:00 l 조회 73
헤어지고 나서 계속 연락하고 몇번씩 만나면
0:58 l 조회 21
어플에서 만났는데 주변사람들한텐 머라말하지..? 4
0:58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