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그 할거 없는것 중에 이미 3개는 자체밴을 하고 안쓰셔서
팀원들이 몸을 비틀다못해 쥐어짜는게 안보이시나요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들은 다! 쓴다고!!
남들도 구마유시가 쓰는 진 미포 바루스 쓰면서 이즈 카이사 제리까지 쓴다고요... 진짜 숨이 막혀...
그런 말도 안되는 루시안 빨지말고 현실 좀 봐라...
|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T1 그 할거 없는것 중에 이미 3개는 자체밴을 하고 안쓰셔서 팀원들이 몸을 비틀다못해 쥐어짜는게 안보이시나요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들은 다! 쓴다고!! 남들도 구마유시가 쓰는 진 미포 바루스 쓰면서 이즈 카이사 제리까지 쓴다고요... 진짜 숨이 막혀... 그런 말도 안되는 루시안 빨지말고 현실 좀 봐라... |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