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저러는 와중에 여러 인성질 했던것도 부정할 필요가 없는거고..
피어리스 아닐때는 챔폭문제도 어떻게 팀적으로 잘 정리해서 이겨낼 수 있는 해결책이 있어서 눈막귀막이 됐고
그래서 뭔가 으쌰으쌰하는 것도 있었음
근데 이젠 인성질도 쇼맨쉽도 다 필요없고 지금 팀에 밴카드를 내다버리지 않는 원딜이라도 필요한데
기본적인걸 못하니까 이제 저 장점같은 것들도 다 필요없고 단점은 너무 잘보이는 상태가 된거임
솔직히 msi 어떻게든 가보자 이런말도 예전엔 듣기 좋았을듯? 근데 지금 문제점이 본인인데 그런말 해봤자 팬들이 뭘 느끼겠음.....
메타메타하는데 피어리스가 구마유시한테 최악의 메타인거임
근데 앞으로는 내년도 쭉 피어리스일 가능성이 크니까... 다들 느끼는거야 쟤로는 안되겠구나
구마유시 팬덤말고 반발이 큰거는 그냥.. 구마유시가 피어리스에 쓰기는 너무너무 안좋은 선수인거임... 그냥 그 뿐이야.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인스티즈앱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