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지금은 어디가서 싹 안보이놐ㅋㅋㅋ
몇달만에 온다는 애들도 싹 없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희안하게 몇달만에 구마유시 이길때만 "오랜만에" 오는 그 사람들 너무너무 놀라워~~~
|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T1 지금은 어디가서 싹 안보이놐ㅋㅋㅋ 몇달만에 온다는 애들도 싹 없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희안하게 몇달만에 구마유시 이길때만 "오랜만에" 오는 그 사람들 너무너무 놀라워~~~ |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