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은 대체공휴일도 정상진료하고
원무나 심사 직원들은 다 출근하는데
난 홍보쪽이라 대체공휴일 쉬거든?!
근데 이번에 5/6은 쉴텐데
5/1까지 물어보는건 오반가..
나 팀에 나 혼자고 신입이라 물어보려면
과장한테 물어봐야한댜 🥹...
|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
|
병원은 대체공휴일도 정상진료하고 원무나 심사 직원들은 다 출근하는데 난 홍보쪽이라 대체공휴일 쉬거든?! 근데 이번에 5/6은 쉴텐데 5/1까지 물어보는건 오반가.. 나 팀에 나 혼자고 신입이라 물어보려면 과장한테 물어봐야한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