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이 안 다물어질 정도면 교정 해야겠지??
맨날 하관이랑 턱 힘줘서 억지로 닫으려고 하니까
힘도 들고 주름 생기는 것 같어ㅠ
앞니도 원래 이 정도는 아니었는데 뭔가 계속 튀어나오는 기분..
엎드려서 자서 그런가??
암튼 교정전문 치과 가봤더니 위 치아 2개 발치하고 자리
확보해서 다른 치아 당겨서 치열 고르게 해야한다고 함
근데 발치 외에는 방법이 없대.. 근데 내 나이가 30이라
고민 돼... 근데 또 불편하긴 해
웃을 때마다 치아 보일까봐 편히 웃지도 못함
그냥 살아야 하나 흑ㅠㅠ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