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663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3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잘 정비해서 1군 꼭 올라와서 마무리 잘해봅시다 제발 마지막일텐데 올해 한 번이라도 올라왔으면 좋겠어....


대표 사진
라온1
아 몸이 안 좋아서 피칭 별로였던 거구나 차라리 다행이다.. 에이징와서 2군 성적이었으면 슬펐을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나도 보자마자 이 생각함.. 2군에서 너무 맞길래 진짜 끝이구나 생각했는데 부상있었다고 하니 그나마 다행인 것 같기도 하고 🥺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
맞아 ㅠㅠ 나도 진짜 성적 너무 안 좋길래 진짜 이제 마지막이구나 싶었는데 불편한 부위도 찾아서 다행이다.. 얼른 몸 회복해서 그 구위 볼 수 있길 🧎🏻‍♀️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속상타..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부상이라니까 속상하긴한데 라온1 말처럼 에이징.. 아닐지도 모른다 생각하니까 또 한편으로는 다행같고ㅠㅠ 아프지말아요ㅠㅠㅠ 우리 올해도 꼭 만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4
아저씨ㅠㅠㅠㅠㅠ 건강하게 와줘요(서준이데리고)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5
오뎅..... 아프지 말고 건강하라구요 🥹 우리 꼭 만나는 거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어제는 감독이 패작햇다쳐도 오늘은 대체 뭔데 1점도 못내는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27 l 조회 1
이러니까 저번 찬희 선발전 어제 경기 같이
21:27 l 조회 5
난 감독보다 사단장이 더 마음에 안듬ㅋㅋㅋ
21:27 l 조회 10
그 와중에 스윕은 당하기싫어서
21:27 l 조회 15
오늘 유일하게 기억에 남는거 1
21:26 l 조회 18
투수들 호투 너무 아깝고 이런 날 투수들 잘 던지면 긍이 아니라 진짜 그냥 어깨 아깝기만함 1
21:26 l 조회 6
3윈데도1
21:25 l 조회 31
아~무 생각없다 3
21:25 l 조회 23
근데 대체 우리팀은 뭐가 문제길래 13
21:24 l 조회 56
4위랑 1.5겜차 4
21:24 l 조회 59
이쯤되면 난 3
21:23 l 조회 39
복귀하고 선수들 잘하니까 농담반 진담반으로 한말을 1
21:23 l 조회 42
투수들 어깨 너무 아까운데 어캄
21:23 l 조회 10
솔직히 전뱅 FA로 잡는다면 영웅이 빨리 6
21:23 l 조회 54
빠따 올라오면 불펜 상태 개걱정됨ㅋㅋ 3
21:23 l 조회 22
6월에 경기력 안 좋았던건 알겠는데
21:22 l 조회 37
0점인데 할말도 없다1
21:22 l 조회 25
오늘도 이 상황에서 이승민 10
21:22 l 조회 52
누가보면 영웅이 하나 못해서 경기 진줄 6
21:21 l 조회 52
박진만 요행때문에 놓칠 경기 놓치고
21:21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