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몇번 붙잡는 카톡 보내기도 했는데 그냥 안읽씹 중이거든
근데 카톡 친구도 그대로고 대화방도 안나갔어
나같으면 걍 연락하지 마라고 하거나 차단할 것 같은데
그것조차 귀찮은가
|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몇번 붙잡는 카톡 보내기도 했는데 그냥 안읽씹 중이거든 근데 카톡 친구도 그대로고 대화방도 안나갔어 나같으면 걍 연락하지 마라고 하거나 차단할 것 같은데 그것조차 귀찮은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