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애 안정적으루 잘 하려면 나도 나 할 거 하고 상대한테 의존해서 행복을 찾으려 하지 않고 나 스스로를 행복하게 해주고 그래야 하잖아근데 이 과정에서 상대가 안정감을 주지 않아서 내가 불안해하는 경우인건지 내 스스로가 안정이 안 되어서 걍 혼자 불안한건지를 어떻게 구분하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애 안정적으루 잘 하려면 나도 나 할 거 하고 상대한테 의존해서 행복을 찾으려 하지 않고 나 스스로를 행복하게 해주고 그래야 하잖아근데 이 과정에서 상대가 안정감을 주지 않아서 내가 불안해하는 경우인건지 내 스스로가 안정이 안 되어서 걍 혼자 불안한건지를 어떻게 구분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