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자소서랑 다 월요일에 발등에 불이 떨어지다못해 발등튀김된 상태로 쫓기면서 쓰는데진짜 너무 재미없다
와 이렇게 재미없어도 되는거야?
와 진짜 노잼.... 노잼...이야!!!༼ಢ_ಢ༽
조금이라도 더 책상에 앉아있으려고 옆에 지나간 경기 틀어두고 쓰는데 이미 다 본 경기인데 이건 왤케 재밌음??
다들 야없날 빠샤.............🫠
|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자소서랑 다 월요일에 발등에 불이 떨어지다못해 발등튀김된 상태로 쫓기면서 쓰는데진짜 너무 재미없다 와 이렇게 재미없어도 되는거야? 와 진짜 노잼.... 노잼...이야!!!༼ಢ_ಢ༽ 조금이라도 더 책상에 앉아있으려고 옆에 지나간 경기 틀어두고 쓰는데 이미 다 본 경기인데 이건 왤케 재밌음?? 다들 야없날 빠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