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750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81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https://n.news.naver.com/article/047/0002471496?sid=102

[잡담] 엔팍 무슨 일이야... | 인스티즈


왜...
대표 사진
신판1
본인 신변 비관 ㅈ.ㅅ. 시도같은데
그걸 왜 엔팍까지 가서 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루버철거 작업자들이 발견해서 정말 다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엉...? 개인적인 이유인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주차장 건물에서 투신하신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아니 왜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생명엔 별 지장 없는 것 같은데 왜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엥..?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야구장 관계자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아니 왜 굳이 거기까지 가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 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아니 오ㅑ 거기 가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아니왜거기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진짜 마가 꼈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아니 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세상에 굳이 저길가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돌아버리겠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아니 왜 저기까지 가서… 왜구러세요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안그래도 힘든데 왜 굳이 거기가서 그러세요..제발 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아니 왜 엔팍에서...작업자들만 욕봤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3
아니 본인 신변비관을 왜 거기서 하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4
아니 왜 거기서,, 하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6
아니 왜 야구장에서.... (다노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7
아니 진짜 왜...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8
아니..... 엔팍에 무슨 원한이 있는건가 그런게 아니고서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9
아니 대체 왜 .. 이해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0
안그래도 힘든 다노들과 엔다선수들인데 마음이 무겁네..
-
치료받는 중이시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9
돌아가신건 아니래ㅠ 치료중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0
방금봤어ㅠㅠ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2
왜 이러세요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3
아 진짜 왜그러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4
제발 죽을라면 폐끼치지말고 혼자 산짐승한테 죽어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5
아니 왜굳이 거기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6
가뜩이나 머리 아픈데 왜 저러시냐고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8
하이고.. 일단 별일 없으셨으면 좋겠고...참 아니 이게 무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9
아니근데 어떻게 들어가신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마산구장 진입금지 아닌가 주차장도..? 어케가셨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마산구장은 2군구장이라서 쓰고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그건아는데 주차장이 밖에있지않아..? 2군 선수들 차도 거기에 대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0
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1
아니 왜 거기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2
안타까운건 맞는데 왜 하필 저기서.. 엔씨팬이면 짜증나고도 남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3
왜그러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4
아 에바야 진심 아 제즈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4
왜 그러냐고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5
엔씨팬들 진짜 짜증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6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7
와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8
아오 추락이 아니라 투신이잖아 기자라는 분이 단어 선택 왜 저럴까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9
아 미친 그걸 왜 엔팍에서 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0
어쩌다가 아니 왜 야구장에서 에휴.. 그래도 괜찮으시길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1
진짜 개 민폐네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2
왜저러는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3
그걸 왜 야구장 주차장에서…. 안그래도 상황이 상황인지라 예민할텐데 구단측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4
왜 그걸 거기가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남아도 키움 엄청 부담스러울듯
15:32 l 조회 1
오타니는 일본에서도 이도류였어?
15:32 l 조회 3
하현승 이도류 하나만 보고 가도 이해가는게 프로그램 짜서 투구수 조절하고 타석수 보장하고
15:31 l 조회 13
와 근데 나는... 이도류 하나만 보고서라도 갈것같애2
15:30 l 조회 32
미국 체류비 내줌 / 이도류 시켜줌 / 이도류 하기 위한 프로그램 짜고 전담 코치 붙혀서 단계별로 케어해줌 / 전담 코..13
15:27 l 조회 123
양키스 올린 조건 듣고도 선수가 별 반응 없으니깐 기사 흘린듯
15:25 l 조회 82
나 야구티켓 양도받았는데2
15:24 l 조회 39
근데 탬퍼링 하면 안돼??6
15:24 l 조회 138
와 하현승 키 거의 2미터구나
15:21 l 조회 31
나였으면 그냥 번복하고 갔을듯 7
15:21 l 조회 145
정리글 [큰방칼럼] 왜 메이저리그는 한국 유망주들을 데려가기 시작했을까? 6
15:20 l 조회 85 l 추천 3
포텐이 어디까지라로 본건지 궁금하네 매쟈 그 괴물같은 재능 있는곳에서도 1라 후반급 대우 받고 간다는거잖어1
15:19 l 조회 60
양키스가 모교 지원금 끊기는것도 다 내주겠다고 했다는데12
15:18 l 조회 277
3M은 ㄹㅇ 1라인데 작년 드랲 1라 26순번이 3M받음2
15:16 l 조회 98
올스타 베스트12 발표 44분전1
15:16 l 조회 68
양키스는 군문제 해결 안됐는데 저 돈 지르는거면
15:16 l 조회 84
300만 달러면 주변에서 더 난리일듯 ㅋㅋㅋㅋ
15:15 l 조회 31
내가 현승군 지인이었으면 가라고 했을 거 같아1
15:15 l 조회 58
근데 하현승 실력이11
15:14 l 조회 230
아까 야구부장 현승군 얘기 캡쳐해옴5
15:13 l 조회 24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