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754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8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저번처럼 한시간만에 5회 가고 그럼 식사시간 쪼들리는 거 아니야??????? (당자사성 발언임 고동임)
대표 사진
신판1
일찍 가서 먹으면 되잖아요 누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하지만 평일엔 어려운걸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입장시작 시간에 맞춰 들어간다 생각해야지 여유롭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솔직히 그러면 빠따들이 삼겹살 돈 내줘야 된다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그 뭐지 반찬통같은 거 하나 챙겨가서 5회쯤에 미리 다 구워서 통에 넣고 7회말전에 용품들은 반납하고 남은 이닝동안 통에 넣어놓은 거 먹고 있으면 안 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헐 그럼 투수전이면 진짜 체하겠는뎈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보통 오픈시간 맞춰서 2시간 정도 일찍들어감 아니면 고기 다 구워놓고 통 가져가서 담아놓거나 해야지 머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빌리지 않고 개인 물품 가져가면 7화 지나도 계속 구워먹을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불판도 개인 불판 가져가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응응! 가져가도 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와 케이티 점수 많이 났는데 이제 3회네4
19:17 l 조회 25
장현식은 ㄹㅇ 선발체질인데 ㄹㅇ 감독들이 알못이였나봐
19:17 l 조회 34
똥 싸고있느라 야구를 못보는데 어카지1
19:16 l 조회 24
사직 스트라이크콜 미치겠다... 정신이안차려짐...
19:15 l 조회 20
엘지 유니폼 이쁘다
19:15 l 조회 16
아니 미친 우리팀 무슨 많은 일이 있었길래 아직도 1회말…?10
19:12 l 조회 187
지금 제일 좋은 감독은 누구야?10
19:10 l 조회 114
박승규 아웃 이상함10
19:06 l 조회 298
그 올스타 팬투표로 뽑혔는데 안가는 선수도 잇어? 17
19:04 l 조회 166
와 누나 나 방금 투수콤 타자콤 차이 소름 돋았어7
19:00 l 조회 168
귀에서 피가나여2
18:59 l 조회 67
구본혁 박승규….. 6
18:57 l 조회 222
아 사직 스트라잌콜 ㅈㅉ 개욱기네 ㅋㅋㅋㅋㅋㅋㅋ6
18:57 l 조회 139
엘지 유니폼 되게 이쁘다3
18:54 l 조회 78
한준수 응원하는 동작 신나고 재밋어 보인다 단무지가 들썩들썩3
18:52 l 조회 73
양의지 정도면 진짜 잘생긴거지?13
18:52 l 조회 136
회사다니는 누나들 실내온도 어때여? 6
18:48 l 조회 68
쭌더레퇴근 4
18:45 l 조회 61
익명이라지만7
18:43 l 조회 163
잠실 무만5
18:43 l 조회 164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