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757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SSG 두산 삼성 T1 KIA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7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잡담] 오늘 올라온 이대진 기사 보니까 양상문 ㄹㅇ 멘탈원툴인거 더 알겠음 | 인스티즈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382/0001194194

장은상기자 기사임 

그리고 이 기사에 있는 준서 내용도 좋으니까 한번 읽어봐 ദ്ദി(⸝⸝ʚ̴̶̷ ө ʚ̴̶̷⸝⸝) 준서 열심히해서 여름에 한번 올라왔으면

대표 사진
보리1
걍 이대진이든 양상문이든 자기 업적말하려고 인터뷰 하는 느낌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두리쥬와 장은상이 이대진한테 전화해서 정보얻은 것 같은데 그거 보고 우호적인 기사 써줄거라고 생각했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당연히 언플용도 있겠지 다만 뭔가 기술적으로 얘기라도 하는사람과 그것도없어서 맨날 양버지 타령 근거는 알수없지만 어쨌든 필승조를 살렸다 보다는 신빙성있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
근데 난 1군은 멘탈관리가 오히려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지금 위치가 맞는 거 같긴 함. 세세하게 만드는 건 2군에서 해야하는 일인 거 같아서. 그래서 이대진이 2군 감독으로 있는 게 진짜 좋은 듯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오늘 축구 야구 다본 나
23:19 l 조회 1
인서도 현빈이도 성격상 진짜 체력적으로 엄청 힘든거 아니면
23:18 l 조회 2
아 인서랑 똑닮았네 1
23:17 l 조회 13
걍 이제 작전걸면 화만남
23:16 l 조회 8
고딩 인서 보고갈래 귀여워서 기분 좀 나아짐
23:15 l 조회 7
멩이가 얼마나 몸이 안 좋은지 감도 안 와 1
23:14 l 조회 26
나는 제일 짜증나는게
23:13 l 조회 13
걍 내일 채은성 콜업 뜨길 기도중임
23:13 l 조회 5
근데 좌익태연 하고 싶어서 중멩이라는 것도… 7
23:09 l 조회 60
애초에 문현빈은 지금 중견 갈게 아니라 3
23:08 l 조회 48
현빈이 2루 아직도 아까움 근데 이제 시기가 지난것같음 5
23:06 l 조회 63
권광민은 우리팀 온 모든 감독이 다 긁어본거 같은데 거의 다 1군 올려서 써봤잖아 3
23:06 l 조회 26
그냥 중견수 없으니까 그 자리 멩이로 메꾸는 것 같음 6
23:05 l 조회 36
중멩일 때 타격성적 너무 안 좋은데 10
23:01 l 조회 73
애초에 타격이 특장점인 선수를 1
23:00 l 조회 40
. 9
23:00 l 조회 75
투수들은 그나마 억제기라도 생겼지
22:56 l 조회 26
지금 중멩 반대인 보리들은 좌멩 고정하면 1루 20
22:52 l 조회 592
아픈선수나 힘든선수들 휴식안주고 3
22:49 l 조회 37
아니 문현빈 아겜 좌익 주전으로 갈텐데 5
22:39 l 조회 128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