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내가 원햇던 여행지도 아니고 ㅜ ㅜ 그리고 비즈니스 타고 싶엇는데 다수결로 이코노미로 정해져서 그것도 맘에 안들고... 아니 14시간 어케 앉아서 가.....?? 그리고 날씨도 개개개개개개덥다고 하고 ㅜ 걍 가기 싫어ㅓ어어
|
일단 내가 원햇던 여행지도 아니고 ㅜ ㅜ 그리고 비즈니스 타고 싶엇는데 다수결로 이코노미로 정해져서 그것도 맘에 안들고... 아니 14시간 어케 앉아서 가.....?? 그리고 날씨도 개개개개개개덥다고 하고 ㅜ 걍 가기 싫어ㅓ어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