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난 작년인가 개막전 원정으로 다녀왔는데 히히 자리 좋다~~ 하면서 잡았는데 가보니까 너무 앞이라 선수들이랑 아이컨텍은 당연하고 대화도 가능한 자리인겨...
심적으로 너무 부담스러운 자리였는데 날도 안좋아서 비가 오락가락 하고 너무 추운거야 유니폼 입고 덮고 비오니까 외투로 들고간 가죽자켓 쓰고 응원하면서 끝까지 봤다??
결국 이겼는데 내 옆옆인가에 똑같이 혼자 와서 가죽자켓 입고 응원하는 여성분이 계셨어ㅋㅋㅋ 끝날때쯤에 어깨동무하고 같이 응원했어
그리고 인터뷰까지 끝나니까 해뜨고 그러는데 구장이 너무 예쁘더라... 서로 사진 찍어주고 헤어짐..
따로 번호교환은 안했는데 아마 평생 못잊을 날일거야..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
이강철은 안해도 될 말 참 잘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