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777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난 감독보다 사단장이 더 마음에 안듬ㅋㅋㅋ
21:27 l 조회 1
그 와중에 스윕은 당하기싫어서
21:27 l 조회 1
오늘 유일하게 기억에 남는거
21:26 l 조회 3
투수들 호투 너무 아깝고 이런 날 투수들 잘 던지면 긍이 아니라 진짜 그냥 어깨 아깝기만함
21:26 l 조회 3
3윈데도
21:25 l 조회 25
아~무 생각없다 3
21:25 l 조회 18
근데 대체 우리팀은 뭐가 문제길래 11
21:24 l 조회 43
4위랑 1.5겜차 4
21:24 l 조회 52
이쯤되면 난 3
21:23 l 조회 38
복귀하고 선수들 잘하니까 농담반 진담반으로 한말을 1
21:23 l 조회 42
투수들 어깨 너무 아까운데 어캄
21:23 l 조회 10
솔직히 전뱅 FA로 잡는다면 영웅이 빨리 4
21:23 l 조회 46
빠따 올라오면 불펜 상태 개걱정됨ㅋㅋ 3
21:23 l 조회 21
6월에 경기력 안 좋았던건 알겠는데
21:22 l 조회 37
0점인데 할말도 없다1
21:22 l 조회 25
오늘도 이 상황에서 이승민 8
21:22 l 조회 51
누가보면 영웅이 하나 못해서 경기 진줄 5
21:21 l 조회 47
박진만 요행때문에 놓칠 경기 놓치고
21:21 l 조회 18
박진만 재계약 할 때 이 말 정말 틀렸다는걸 증명해주길 바랐는데 3
21:21 l 조회 44
. 10
21:20 l 조회 102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