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시식으로도 주시는데 진짜 달고 맛있어ㅠㅠㅠ심지어 나 사과 좋아해서 좋다니까 3개나 더 주셨어..😂ㅋㅋㅋㅋ오늘 잠실 오는 파니들 사과 좋아하면 좋은 이벤트일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