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787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3군에 들어가서 2군과 스크림하고 진후

원딜은 뭐라 그럴까...

원딜은 뭐라 해야 될지...

그냥 원딜은 약간 그런 느낌이야

라면으로 치면은 계란 정도야

상체가 라면 물,

면, 물, 스프 이거 3개고

원딜은 그냥 계란 정도야 없어도 돼

근데 같은 라면이면은 계란이 있는 쪽이 많이 좋아

그런 느낌

서폿 후레이크, 후레이크 정도 괜찮다


그리고 같은 라면끼리의 대전이라면

서로 라면이 맛있어

그러면은 그때 이제 계란이 활약을 할 때야

서로 물 적당하고 면 적당하고 스프 적당해

그때 이제 계란이 있냐 없냐야

근데 만약에 물이 정말 적어

스프가 없어 면이 안 익었어

근데 계란 있어봤자 뭐해

의미가 없다고

근데 이제 서로... 서로 물... 라면 계란 아,

물, 라면, 스프가 적절히 있을 때는 계란이 중요해진다

원딜이 활약할 때는 그때다

그때 아니고선 의미가 없어


23스프링 준우승 후

나는.. 내 생각엔 알을 아직 깨지 못한거야..

뭔가.. 그 한 빗장에 막혀있는 느낌

결승은.. 좀 더 잘 할 수 있을거같애..

 

근데 항상 상상으로는 그런데

인게임으로 들어가면 그냥 원딜 숟가락이야.

진짜 할거없어정말 할거없어

그냥 실수라도 안하는게 그게 첫 번째..

나는 최소한 실수라도 하지 말자.

진짜 개어이없게 죽거나 그런것만 안하자약간 이런 느낌

 

실수안하고 그냥 할것만 잘하자..

그냥 이런 마인드로 하면 안되나??

좀 어려운거 같아요.

약간 저는 정석적인 플레이를 하는거같은데

그냥 진짜 1인분?

 

근데.. 정말 그 이상을 해야하나??

좀 더 미처럼 해볼까??

할려고 하면 할 수 있을거같거든요?

 

진짜 앞점멸박고 앞돌풍박고하면 할 수 있는데

약간 LPL스타일로

근데 저는 그게 승률이.. 별로 높다고 생각 안하거든요?

그런 플레이가.. 그래서 그런 플레이를 성공하는걸 봐도 뭔가..

그런 스타일은 뭔가 오래될거라 생각은 안하는데..

모르겠다.

 

저는 약간 확신이 없는 각에는 소비를 안하는?

 

 
 
저때랑 하나도 안변했어
저때도 스타일변화를 줘야하지 않나 소리가 나왔어
근데 원딜은 상체가 다해주면 숟가락만 툭하면 끝이고 원딜은 그거말고 역할이 없대
지금도 안변했고
대표 사진
쑥2
저런원딜 티원에서 보고싶지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쑥2
그래서 내선까지 오게하지마라 이런말이 나오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쑥3
진짜 계란이면 원딜 연봉이 미드 다음 이겠냐고 ㅋㅋㅋㅋ 뼛속까지 남탓이라 진짜 열받네 앞점멸 앞돌풍 저것도 ㅍㅇㅈ 저격으로 한말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맞음 스프링준우승하고 자기도 결승때 상대원딜처럼 저러라면 할수있는데 안하는거라고 오래못간다 생각한다 이런 말한거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3
결국 1년만에 ㅍㅇㅈ는 룰바랑 같이 묶이는 원딜되고 본인은 강판 리핏 원딜됨 미드 잘 만나서 커리어 쌓였으니 본인은 그렇게 생각 안히려나??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팀원들 잘만나서 리핏들었잖아 자기가 맞다고 생각할걸
1년 전
대표 사진
쑥4
이미 바뀔거라고 생각하는 사람 없음.. 저번에 제이카에 대한 이야기하는것도 봤는데 굳이 왜 해야함 이느낌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쑥5
버스타겠다고 지입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쑥6
할줄알고 안하는거랑 못하면서 저렇게 말하는거랑 다르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떤 돌덩이 혼자 되게 해맑으시다 3
16:15 l 조회 59
란이 미감 무슨일이지
16:07 l 조회 44
티원 갈리오 스킨 누가 젤 먼저 쓸까 1
15:48 l 조회 50
우리은행 포카 분실됐나봄 8
15:18 l 조회 103
Pbe에 스킨 가격 떳대!!7
15:03 l 조회 112
세라핀 웅니.. 😍2
14:39 l 조회 67 l 추천 1
티켓북 안사려고 했는데.... 8
14:37 l 조회 93
이거 5
14:07 l 조회 117
팝업 질문..!2
13:59 l 조회 37
팝업 호패키링 페이즈 제외 품절... 12
13:45 l 조회 128
므시 유니폼 고민되네6
13:44 l 조회 60
솔직히 2
13:38 l 조회 94
12:56 l 조회 129
개인취향으론 암베사가 3
12:15 l 조회 117
팝업 굿즈 예약?열렸다
12:10 l 조회 38
베사랑 짜오가 교복 스킨 될 거 같음
12:07 l 조회 36
스킨 비하인드
11:34 l 조회 35
갈리오는 스킨들이 걍 기본 스킨 못 이긴다 생각했었는데 5
10:35 l 조회 175
얘들아 너네 23,24,25중에 스킨 예쁜 순서대로 써주라!8
10:31 l 조회 244
페쌤 스킨보는데
10:30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