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3군에 들어가서 2군과 스크림하고 진후
원딜은 뭐라 그럴까...
원딜은 뭐라 해야 될지...
그냥 원딜은 약간 그런 느낌이야
라면으로 치면은 계란 정도야
상체가 라면 물,
면, 물, 스프 이거 3개고
원딜은 그냥 계란 정도야 없어도 돼
근데 같은 라면이면은 계란이 있는 쪽이 많이 좋아
그런 느낌
서폿 후레이크, 후레이크 정도 괜찮다
그리고 같은 라면끼리의 대전이라면
서로 라면이 맛있어
그러면은 그때 이제 계란이 활약을 할 때야
서로 물 적당하고 면 적당하고 스프 적당해
그때 이제 계란이 있냐 없냐야
근데 만약에 물이 정말 적어
스프가 없어 면이 안 익었어
근데 계란 있어봤자 뭐해
의미가 없다고
근데 이제 서로... 서로 물... 라면 계란 아,
물, 라면, 스프가 적절히 있을 때는 계란이 중요해진다
원딜이 활약할 때는 그때다
그때 아니고선 의미가 없어
23스프링 준우승 후
나는.. 내 생각엔 알을 아직 깨지 못한거야..
뭔가.. 그 한 빗장에 막혀있는 느낌
결승은.. 좀 더 잘 할 수 있을거같애..
근데 항상 상상으로는 그런데
인게임으로 들어가면 그냥 원딜 숟가락이야.
진짜 할거없어. 정말 할거없어
그냥 실수라도 안하는게 그게 첫 번째..
나는 최소한 실수라도 하지 말자.
진짜 개어이없게 죽거나 그런것만 안하자. 약간 이런 느낌
실수안하고 그냥 할것만 잘하자..
그냥 이런 마인드로 하면 안되나??
좀 어려운거 같아요.
약간 저는 정석적인 플레이를 하는거같은데
그냥 진짜 1인분?
근데.. 정말 그 이상을 해야하나??
좀 더 미처럼 해볼까??
할려고 하면 할 수 있을거같거든요?
진짜 앞점멸박고 앞돌풍박고하면 할 수 있는데
약간 LPL스타일로
근데 저는 그게 승률이.. 별로 높다고 생각 안하거든요?
그런 플레이가.. 그래서 그런 플레이를 성공하는걸 봐도 뭔가..
그런 스타일은 뭔가 오래될거라 생각은 안하는데..
모르겠다.
저는 약간 확신이 없는 각에는 소비를 안하는?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인스티즈앱
북한 평양 카페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