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이번에 첫 직관 가는데... 보통 튀는 행동 안하면 카메라 잡힐 일 없지? 진짜 쓸 데 없는 걱정인 거 아는데 카메라 잡히기 넘 ㅜ싫어서ㅠ.ㅋㅋㅋㅋ
스케치북 욕 플랜카드 기타등등 다 안할거고 그냥 조용히 망부석처럼 보다가 공격 땐 응원하고 그럴건데 ㄱㅊ겠지..? 잘 몰라서 그래ㅠㅠ
하 글고 막 구장 내에서도 전광판에 잡히면 춤추는 거 시키고 그러던데.. 이것도 조용히 잇는 사람은 절대 잡을 일 업겟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이번에 첫 직관 가는데... 보통 튀는 행동 안하면 카메라 잡힐 일 없지? 진짜 쓸 데 없는 걱정인 거 아는데 카메라 잡히기 넘 ㅜ싫어서ㅠ.ㅋㅋㅋㅋ 스케치북 욕 플랜카드 기타등등 다 안할거고 그냥 조용히 망부석처럼 보다가 공격 땐 응원하고 그럴건데 ㄱㅊ겠지..? 잘 몰라서 그래ㅠㅠ 하 글고 막 구장 내에서도 전광판에 잡히면 춤추는 거 시키고 그러던데.. 이것도 조용히 잇는 사람은 절대 잡을 일 업겟지???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