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793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5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163에 53이야!
대표 사진
둥둥이1
90이 젤 무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정핏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1
웅웅 85도 가능이긴 한데 요건 완전 핏할거 같고 레플기준 90이면 정핏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2
90! 나 160/50인데 95는 엉덩이 넘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95는 좀 오버핏이야?아님 걍 애매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2
오버핏! 90이 딱 좋을 것 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3
난 오버핏 좋아해서 95! 안에 맨투맨이나 후드티 입을려면 95가 나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4
다들 왤케 작게 입지… 난 같은 스펙인데 100 입어 어센틱 기준 딱히 엄청 오버핏도 아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5
어센틱 레플 뭐 입냐에 따라 달라 어센틱은 허리라인있어서 좀 더 핏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올스타전 투표 마감 2시간 전 🔥🔥🔥 잊지 말고 하자
12:02 l 조회 10 l 추천 1
창기한테 크보 투표 2등인 거 보여주고 싶다 3
12:00 l 조회 39
안녕하세요오 라온인데요... 4
11:56 l 조회 50
홍창기 크보 2등 됐다‼️‼️‼️‼️‼️‼️ 1
11:55 l 조회 44
2026 엘지 올스타 투표 결과 정리 (포지션별 격차 포함) 9
11:55 l 조회 60
올스타 최종 투표 결과 지피티로 돌려봤는데 볼래..? 3
11:40 l 조회 60
창기 700표 차이다 가능하려나? 안 한 뜡이들 얼른 해!!!!!!!!!!! 3
10:55 l 조회 60
창기 언제 3등 됨???? 2등이랑 900표? 차이다 4
10:45 l 조회 272
밑에 그 응원가! 오늘 2시 발표!! 4
10:32 l 조회 269
뜡이드라 드루와바 진짜 무조건 드루와 2
10:28 l 조회 83
와 주헌이 친구분 팀이랑 팀응원가 만든대 21
10:10 l 조회 1795
장터 6/24 블루석 양도받습니다............. ㅠ
9:40 l 조회 32
그래두 올스타 기간동안 선수들이 너무 잘해줘서 투표할 맛 났음! 2
8:46 l 조회 64 l 추천 2
이거 아는 사람? 1
8:24 l 조회 46 l 추천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36 l 조회 68
보경선수님이 너무 똑부러지게 말하셔서 깜짝놀랐습니다 4
1:11 l 조회 142
막상 투표 끝나니까 너무 아쉽6
0:55 l 조회 348
리틀트윈스 세레머니도 했네!
0:47 l 조회 43
되게 좋아해 오지왕 1
0:34 l 조회 70
마지막 투표 끄읕
0:2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LG
일상
이슈
연예
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