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각질제거? 그런거 전혀 모르고 코에 피지는 많지만 트러블은 전혀 안나는 그런 피부인데.. 요즘 클렌징법을 바꾸니까 피지좀 사라진거 보고 나 진짜 관리 1도 안해서 이지경였구나를 깨달음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