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은 아직 대학교4학년이고 난 졸업한 취준생이야
만난지는 2년 반이 되었고..
평소에 애인이 되게 늘어지고 부지런하지 못한 모습을 보여줬던건 맞는데 나도 그땐 같이 대학생이다보니 별 생각 없었는데 내가 4학년이었을때부터 저 모습들이 되게 안좋게 보이더라
다들 미래를 향해서 나아가는 느낌인데 애인은 늘 피곤해하고 졸려하고 놀기만 좋아하는 느낌.. 막 오후 15시에 일어나서 졸리다고 하고ㅠ 하......
취준 하는 중인데 내가 엄청 바빠지니까 저런 모습들이 너무 한심해보여
막말로 내 주변 4학년 친구들은 최소 인턴 한번씩은 하거나 대학원 준비 착착 하고있고 최소한 자격증이라도 따고있는데
쟤는 도대체 뭘 하려고 저렇게 느긋한지(금수저 절대아님) 나랑 놀려는 생각만 하고있고 주에 1번 만나는것도 사실 지금 바빠죽겠는데 계속 언제놀자 언제뭐하자 징징대고있고..
헤어져야겠지

인스티즈앱
남편이 가슴을 안 만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