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너무너무 실망하셨나봐..
친구집 간다고 뻥치고 외박했는데 그거 들키기도 했고
사귄지 한달밖에 안됐는데 그래서 더 실망하셨나바....
엄마는 울더라고 🥲🥲 나도 너무 당황스러워 지금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3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너무너무 실망하셨나봐.. 친구집 간다고 뻥치고 외박했는데 그거 들키기도 했고 사귄지 한달밖에 안됐는데 그래서 더 실망하셨나바.... 엄마는 울더라고 🥲🥲 나도 너무 당황스러워 지금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