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883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12
이 글은 1년 전 (2025/4/3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너무너무 실망하셨나봐..

친구집 간다고 뻥치고 외박했는데 그거 들키기도 했고

사귄지 한달밖에 안됐는데 그래서 더 실망하셨나바....

엄마는 울더라고 🥲🥲 나도 너무 당황스러워 지금ㅠㅠ

대표 사진
둥이1
미성년자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23살인데 그래서 나도 당황스러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ㄱㅊ아 언젠간은 겪으셔야 했을 일임
이래서 자취 필수...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나보고 이미 남자는 뭐 날 쉽게 봤다 이러셔서 나도 너무 당황했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몇살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3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음 23이면…. 조금 놀라실 수도 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 남자한번 없다가 그래서 더 당황하셨던거 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몇살인데..? 당황스럽겠다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3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ㅠㅠㅠ에공 그래도 우신건 좀 당황스럽긴 하지만 외박 한달에한번이라도 허용되는게 다행이라고 생각하자 그정도 반응 보일정도면 보통 다른집들은 아예 못하게함 ㅋㅋㅋㅋㅋ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웅.. 자식이라곤 나밖에 없어서 더 그러셨던 거 같앵... 되게 실망했다면서
자기는 남자친구 별로인거 같다 이래서 나도 너무너무 당황했어ㅠㅠ 앞으로이렇게 자주 외박할거면 절연할 생각하래ㅋ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몇살인데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3살이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몇살이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3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 ㄱㅊㄱㅊ 처음에는 그러실 수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도 23살이었는데도 그랬음ㅋ 결국 멀리 갔었는데 빠꾸하고 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중엔 전공 야간작업 핑계대고 자주 갔는데 졸업하고도 계속 그러길래 냅다 자취해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역시 자취가 답이다ㅠㅠ 부모님 마음 이해되긴 해.. 만난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그러냐.. 하셔가지궁.. 나도 노답인게 이번주만 4번인가 외박했어ㅠㅋㅋㅋㅋ 그래서 들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들킬만했다ㅋㅋㅋ 나중엔 포기하셨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근데 집 엄하면 외박 같은 건 그렇게 싸우고 지지고 볶아가면서 쟁취해내야 돼..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한달에 한번만 하래ㅋㅎㅋ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정도면 괜찮은디?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ㅎ.... 솔직히 엄마는 헤어졌으면 하는데 그런다고 내가 헤어질것도 아니니까 걍 앞으로 처신 조심하라고 하셨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정하고 싶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걍 어쩔 수 없음 계속 눈치보는 것보다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도 엄마가 놀라셧었는데 남친이랑 잘 사귀는 거 보녀드리고 이러니까 ㄱㅊ더라 이젠 여행갈 때도 남친이랑 다녀온다고 하고 감 ㅋㅋㅋㅋㅋ 자취하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ㅎ... 다행이다 익인이는 잘 돼서..
난 이미 나에대한 믿음이 다 깨졌다 뭐다
하셔서 얼타고 있는중ㅋㅋ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에23인데…?왜그러시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딸내미고 모솔이었다가 첫연애하니까
더 그런거 같옹.. 게다가 올해 삼재라 몸조심하라고 그러셨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부모님 이해 안 됐는데 일주일에 네번 외박이면ㅋㅋㅋㅋㅋ 얼른 자취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하... 오바긴해.. 2주동안 4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좀 미친거 가툼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ㅋㅋㅋㅋ 첫 연애니까 그럴 수 있어 토닥...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같이 살면 눈에 밟히니 더 그러실꺼야. 독립해서 살 때 까지는 감수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나도 이럴까봐 가족한테 연애하는거 숨기는중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절대 들키지 마러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끼리도 대형감성카페 가나..
5:22 l 조회 4
헤어질때 악연으로 끝난사람있어?
4:48 l 조회 24
프로포즈 하기 전에 언질 하는 게 맞아?
4:44 l 조회 8
애인ㄴ이랑 헤어지고 싶은데 헤어지자고 말을 못하겠어… ㅋㅋㅋㅋㅌ ㅠㅠ 3
4:41 l 조회 121
연애중 데이트 비용 반반 고민 좀 들어주라.. 7
3:31 l 조회 50
생리 중에 애인한테 어떻게 히스테리 안 부려?4
3:24 l 조회 25
남자들 이 멘트는 왜 하는거야?3
3:19 l 조회 108
밥 너무 빨리 먹어서 꼴보기싫어 1
2:32 l 조회 35
이별 고민하다가 차단 풀었다 6
2:19 l 조회 71
썸남 인스타 팔로잉 이런거 하나도 안 궁금한데 2
2:13 l 조회 65
썸 어떻게 끊어내지 9
1:52 l 조회 66
전애인 인스타 안 끊는 애들 어때
1:51 l 조회 31
사랑방에 썼던 글 연어하는데 넘 재밌다
1:47 l 조회 23
대기업 붙었더니 이별 생각 세게 온다 6
1:40 l 조회 224
커피 한잔 하자는거 플러팅이야? 3
1:29 l 조회 60
얼굴 보고 헤어지는 게 예의일까?3
1:17 l 조회 84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5
1:07 l 조회 98
이별 엮이지도 말걸 7
1:04 l 조회 111
잘사는 애인 자격지심..? 이런거 어떡해야해 9
1:03 l 조회 96
와 근데 잘생긴남자는 평범한남자들이랑 사는세계가 다르긴하더라2
1:03 l 조회 14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