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차였고 헤어진주에 카톡으로 몇번 연락했었어
그때마다 연락 다 잘 받아주긴 했는데 붙잡히진 않았어
너무 내 감정만 앞세우는거 같아서 일주일 조금 넘게 노컨택 시도하다가 어제 너무 보고싶어서 술 조금 먹고 전화했어
근데 전화 바로 받아주고 전화내용은 대충 왜 그동안 연락안했냐 진짜 다 장리한거냐 나 안보고싶었냐 이런 질문하니까 묵묵부답이다가 마지막에 몰라 이러더라고ㅜ
나더러 집 들어가래서 안간다니까 집 도착해도 전화하겠다고 얘기해주고 집 들어가서 누워있으니까 바로 전화오고 그랬어..
나 막 울면서 얘기하는데 어느순간 걔쪽에서도 훌쩍이는소리 들리는거야 내가 너무 놀라서 너가 왜 우냐고 그러니까 잘자라하고 황급히 전화 끊더라ㅠ
그러고 다시 전화하기가 좀 그래서 카톡으로 미안하다 그러니까 자기 이제 잔다고 잘자라고 와서 보고싶다 하니까 아침에 읽씹한채로 끝낫어ㅜㅜ
이거 다시 만날 가능성 잇을까..?

인스티즈앱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