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889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6
이 글은 1년 전 (2025/4/30) 게시물이에요
내가 차였고 헤어진주에 카톡으로 몇번 연락했었어
그때마다 연락 다 잘 받아주긴 했는데 붙잡히진 않았어
너무 내 감정만 앞세우는거 같아서 일주일 조금 넘게 노컨택 시도하다가 어제 너무 보고싶어서 술 조금 먹고 전화했어
근데 전화 바로 받아주고 전화내용은 대충 왜 그동안 연락안했냐 진짜 다 장리한거냐 나 안보고싶었냐 이런 질문하니까 묵묵부답이다가 마지막에 몰라 이러더라고ㅜ
나더러 집 들어가래서 안간다니까 집 도착해도 전화하겠다고 얘기해주고 집 들어가서 누워있으니까 바로 전화오고 그랬어..
나 막 울면서 얘기하는데 어느순간 걔쪽에서도 훌쩍이는소리 들리는거야 내가 너무 놀라서 너가 왜 우냐고 그러니까 잘자라하고 황급히 전화 끊더라ㅠ
그러고 다시 전화하기가 좀 그래서 카톡으로 미안하다 그러니까 자기 이제 잔다고 잘자라고 와서 보고싶다 하니까 아침에 읽씹한채로 끝낫어ㅜㅜ
이거 다시 만날 가능성 잇을까..?
대표 사진
둥이1
이럴떄일수록 너없이도 잘 산다는거 보여줘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그래..? 그러다가 넌 나없어도 되겠다 하면서 자기 혼자 도망갈거 같아서 무서워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노컨 더 해봐 좀더 하면 올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일단 읽씹당한채로 아무것도 안보내긴했어ㅜㅜ 전화할때 걔가 정리하고있었는데 왜 연락하냐고.. 그런말도 했었는데 못참고 연락올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노컨택해야됨. 지금처럼하면 얼마 안됐을때나 받아주지 계속 구질구질 이어가면 나중엔 짜증냄 상대가.. 질려서 막말하는거까지 듣고나서 충격받지말고 진짜 칼같이 끊어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이상 아무것도 보내지말고 아무연락도 안하면 되겠지..? 첨에 헤어질땐 엄청 단호하게 자기 생각은 변함없다 이러다가 어제 갑자기 우는거 처음봐서 마음이 너무 이상햐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내가 상대입장이었는데 오히려 연락안오니까 맘 정리됐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뭔가 얘 성격상 그럴거 같기도 해서 불안해ㅜㅜㅜㅜ 아직까지 연락없는데 다시 정리중인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엉 지난인연 매달리지마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어떻게 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쟈회해서 잘 사귀고 있져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홀 얼마만의 연락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저러고 계속 연락없길래 일주일 뒤에 내가 카톡한번 더했어 나도 마냥 만나고 싶어서 보내는 내용말고 그동안 내가 생각했던거랑 정리해서 이런 얘기 얼굴보고 만나서 얘기하고 싶다니까 생각해본다더니 2일 뒤에 만나서 얘기하자그러도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오와 부럽다 ㅠㅠㅠ흐엥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차도 없고 집도 없어서 만나면 데이트가 주로 먹는건데현타와2
10:00 l 조회 23
연애중 애인 부모님이 많이 아프신데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얘기 듣느라 힘들어죽겠음... 어떡하지 2
9:59 l 조회 17
모솔탈출 했는데 사귈수록 마음이 더 커져 보통?3
9:57 l 조회 13
엣티제 남익 있어?
9:52 l 조회 6
생리 안해서 임테기 해보려는데 애인한테 말해?2
9:52 l 조회 17
이 말 자주 들어본거면 본인성격 돌아볼필요 있는거 공감함?3
9:41 l 조회 38
사후피임약 먹어본사람 생리 얼마나 밀렸어?? 7
9:40 l 조회 23
애인이 어학연수가있는대 기분나쁜거 정상이지?
9:40 l 조회 13
보통 장기연애하다 연애시작하면 결혼까지 간다며... 2
9:33 l 조회 48
장거리 재회가 가능해? 10
9:31 l 조회 20
본인표출직장인 기준 이거 플러팅 같아? 7
9:26 l 조회 45
같이 조개 캐러 가자는 말 플러팅이다 vs 아니다4
9:23 l 조회 36
서양에 적응하는거 그사람들이랑 어울리려고야?2
9:22 l 조회 13
연락빈도 줄어서 슬퍼
9:20 l 조회 17
본인표출둘다 첫연애고 시간좀 갖자는데 너무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 5
9:11 l 조회 48
나보다 조건은 부족한데 사람만 좋으면 만나볼 것 같아?7
9:10 l 조회 35
너희 동거 중인데 애인이 외박하는 거 이해 가능함?5
9:10 l 조회 36
회피형 애인 잡고왔다3
9:03 l 조회 27
얼굴 빻았는데 몸매 좋고 성격 좋은 사람9
9:02 l 조회 67
같이다니는거 쪽팔리면 못사귀겠지4
8:45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