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으로 지원자 성별 볼수있잖아 나 넣운곳에 남자만 3n명 지원했고 나만여자야… 공대쪽이긴한데 이유가있을까..? 혹시 이런 경험 해본사람 ㅠㅠ ? 나 쌩 신입이라 좀 걱정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