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문제점을 분석해보니까일단 내가 화가 많고, 사소한 말 한마디에 혼자 긁혀
그리고 막말하고 애처럼 답정너처럼 상대가 잡아주길 바라는 태도로 갑질해...
이런 사람은 어떻게 고쳐야돼?
| 이 글은 1년 전 (2025/5/0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문제점을 분석해보니까일단 내가 화가 많고, 사소한 말 한마디에 혼자 긁혀 그리고 막말하고 애처럼 답정너처럼 상대가 잡아주길 바라는 태도로 갑질해... 이런 사람은 어떻게 고쳐야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