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028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
이 글은 1년 전 (2025/5/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문제점을 분석해보니까
일단 내가 화가 많고, 사소한 말 한마디에 혼자 긁혀
그리고 막말하고 애처럼 답정너처럼 상대가 잡아주길 바라는 태도로 갑질해...
이런 사람은 어떻게 고쳐야돼?
대표 사진
둥이1
그거땜에 헤어지면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 전까지 고치는 법은 없으려나ㅠㅠ? 걍 인성 문제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문제점을 파악했는데도 그게 안 고쳐져?? 다른 건 몰라도 갑질하는 건 너가 상대방을 무시해서 나오는 행동인 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무시는 아닌 게 갑질하고 상대가 진지하게 “왜 그러는거야?” 라고 물어보면 겁먹고 아냐 홧김에 한말이야.. 이래... 근데 또 홧김이란 거 인정하기 싫어서 자존심 세우고..
근데 진짜 내가 엄청 좋아해 ㅠㅠ 근데 인성 자체가 화가 많은 것 같긴 해... 그래도 고쳐보고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답정너처럼 상대가 잡아주길 바라면서 갑질한다는 게
이래도 상대가 날 떠나지 않을 거라는 확신이 있으니까 가능한 거 아냐?
무의식에 저지르고 정신차리는 거고
만약 그랬을 때 애인이 헤어지자고 했으면 다음부턴 그런 태도로 못 나가것지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맞아 근데 또 헤어지자고 한 남자분들은 여태 없어서 내가 마냥 갑질을 하나봐 내 성격 다 받아줄 줄 알고.. 근데 이번에는 결혼까지 하고싶어서ㅠㅠ
마음 수련을 해야할까ㅠㅠ 암튼 문제점 알았으니 노력해볼게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나도 그럴 거 같아.. 난 다 2년씩은 만났는데 다들 내 성격보고 혀 차긴 했어 이번에는 진짜 결혼도 하고 싶고 지금 만나는 사람한테 잘 하고 싶은데 척도 못 하겠고 원래 내 성격대로 다 쏟아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완전 나야
나도 진짜 끝장볼려고 하고 짜증 다 내야 직성이 풀려
나는 저거에 +회피도 있는 것 같아.... 진짜 내 성격 너무 싫다.. 그래서 어린 시절로 돌아가서 생각해봐도 나 어릴 때 사랑 많이 받은 것 같은데.. 그리고 항상 넘치도록 사랑받는데도 더 한 걸 요구하고 나 스스로를 갉아먹어
질투도 진짜 많고 애인의 전애인 과거 집착도 쩔고 할말 다 하는 스타일이야ㅠㅠㅠㅠ
나를 가꿨다고 생각해서 아주 조금은 전보다 업그레이드 된 것 같긴 한데 지금 남친한테도 또 못 참고 난리치고 나니까 너무 현탄와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불안형하고는 도저히 결혼 못하겠다
23:03 l 조회 10
썸타다가 현실적인 문제로 끝났다가 다시 잘된 경우 있어?
23:03 l 조회 3
거북목이나 버섯목있는 사람2
23:00 l 조회 13
소개팅이나 연애결혼상대로 괜찮은편일까?
23:00 l 조회 6
좋게(?) 썸붕내려는 애들 도대체 왜 그런거임
22:57 l 조회 12
사과 못하는애인 이거 그럴수있는거임?1
22:55 l 조회 13
너네 적당히 좋아하는 사람 사귀어봄??4
22:55 l 조회 32
모솔 남자동생 꼬시는 중인데 안 넘어와
22:54 l 조회 10
장기연애 기준이 몇년이야?1
22:52 l 조회 12
애인 인스타 돋보기 여자로 가득차있는거 이해가능?
22:51 l 조회 7
내가 가챠 뽑은 얘기하니까 그런 거 다 쓰레기라고 함…5
22:47 l 조회 28
에겐남 조아히는 여자들은 테토야? 3
22:46 l 조회 27
다들 이 문장 공감 가?2
22:45 l 조회 48
줘도 안아까운게 찐사랑같다 1
22:44 l 조회 52
내가 1년 전부터 가자고 한 식당 안가다가 자기 친구들하고 회식한다고 가는거 서운할 만하지 않아?
22:41 l 조회 8
entp 궁금한점..6
22:40 l 조회 22
테토남 vs 에겐남1
22:40 l 조회 23
이상형이랑 실제 만나는 사람은 다르구나…1
22:39 l 조회 31
진짜 일어나지도 않은 일인데 혼자 부정적인 상상하면서 불안해하는 나 2
22:38 l 조회 21
와 썸붕으로 힘들어하는 사람들 이해 못했었는데 나 진짜 죽을맛이다 ㅋㅋㅋㅋ큐ㅠㅠㅠ4
22:38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