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넘 어렵다 안좋아할려구 기를 쓰구 있구그나마 층이 달라서 다행인것 같아 ㅠㅠ
이와중에 애인있으시고
짝사랑하는 분 나 말고 여럿 있을것이라고 분명 생각함 ㅠㅠ
휴 나도 좋은 사람 얼릉 만났으면 조캤다 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5/0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넘 어렵다 안좋아할려구 기를 쓰구 있구그나마 층이 달라서 다행인것 같아 ㅠㅠ 이와중에 애인있으시고 짝사랑하는 분 나 말고 여럿 있을것이라고 분명 생각함 ㅠㅠ 휴 나도 좋은 사람 얼릉 만났으면 조캤다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