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010-8475-7628 보이스피싱이다 전화받지마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5/02/12/77830a7ccda5e129591b30e80cc5b126.jpg)
"너이름"되십니까?
하고 확인하고 끊는데
기분 진짜 뭐같네
전화받지마삼 ㄹㅇ로
보이스피싱 당하지말어라
나확인하는거같아서 기분드러움
그리고 모르는전화받았을때 상대방이
저 누구입니다 말하기전에 대답하지말어
ㄹㅇ ㄹㅇ임
| 이 글은 1년 전 (2025/5/02) 게시물이에요 |
|
"너이름"되십니까? 하고 확인하고 끊는데 기분 진짜 뭐같네 전화받지마삼 ㄹㅇ로 보이스피싱 당하지말어라 나확인하는거같아서 기분드러움 그리고 모르는전화받았을때 상대방이 저 누구입니다 말하기전에 대답하지말어 ㄹㅇ ㄹㅇ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