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113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87
이 글은 1년 전 (2025/5/02) 게시물이에요

[잡담] 010-8475-7628 보이스피싱이다 전화받지마 | 인스티즈

"너이름"되십니까?

하고 확인하고 끊는데

기분 진짜 뭐같네


전화받지마삼 ㄹㅇ로

보이스피싱 당하지말어라

나확인하는거같아서 기분드러움


그리고 모르는전화받았을때 상대방이

저 누구입니다 말하기전에 대답하지말어

ㄹㅇ ㄹㅇ임

대표 사진
익인1
스팸 등록해놨다 ㄱ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굿 ㄹㅇ 모르는전화오면 말도하지마 생각해보니 지가전화걸고 안녕하세요 저는 김아무개입니다. 누구되십니까? 하는게 인지상정인데 개싸가지없이 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너이름
010도 받기 무서운세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받지마 안그래도 출근해서 일하는디 ㄹㅇ 전화올곳있어서 받았는데 개빡쳐서 끊었네.. 욕이나 한바가지 해줄걸 가뜩이나 유심 해킹당하고 이런거때문에 짱났는데ㅜ왜전화함?! 차암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헐 ㄱ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받지마...개짱남... 나인거 확인해서 더짱남 내이름알아서 뭐할라고 차암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구글에 치니까 아직 피싱등록 안되어있는듯..?
빨리 신고넣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찾아보니까 114on? 거기 되어있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 이젠 010도 못믿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랑 번호 중간 두개 끝에 두개 똑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ㅁㅈ 대답 절대 하면 안됨 목소리 저장해서 쓸 수도 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모르는 번호 절대 안받아. 010이면 찜찜해서 검색만 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나도 방금 피싱전화받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서울지방법원에서 형사사건 관련 등기 왔다고!

난 말투가 진짜 조사관(?)같아서 깜빡 넘어갈빤함 이 번호도 피싱이야 조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요즘 010으로 피싱 많이 오더라 나도 얼마전에 010이라 받았더니 법원 등기 ~~~ 뭐라뭐라 피싱왔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모르는 번호 죽어도 안 받음
급한 용건이면 문자 주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010으로 피싱 두 번이나 당할 뻔 해서 그 뒤로 절대 안 받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 이름 되십니까 가 무슨 말인가 한참 생각했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T전화 쓰는 익들은 번호 차단 후 이 번호 평가 눌러서 싫어요 해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뭐야 이번호 랑
더콜 에 다들 스팸등록 하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브레드이발소에서 케이크여왕이 지하감옥에 가고싶으냐! 할 때 너무 싫다
11:35 l 조회 2
친구가 이런 말 하면 너네 어때?..
11:35 l 조회 3
아 나 매번 몽총해서 인간관계 실수하는거 미치겠다
11:35 l 조회 2
이정도면 가난한거지? 1
11:35 l 조회 5
지금 에어컨 켰어?
11:34 l 조회 2
하 팀에 육아휴직자 나오면 진짜 짜증난다
11:34 l 조회 14
우울할땐 일단 씻어봐 ㄹㅇ 제발 ,,,, 우울은 수용성이라 무조건 씻어봐
11:34 l 조회 10
나이 먹을수록 예뻐지는듯1
11:33 l 조회 13
항우울제 먹으면 진짜 식욕 사라지는구낭
11:33 l 조회 4
당근도 알고리즘 쩌네...
11:33 l 조회 4
아 쌰갈 어케 개안친한 친구 하이라이트 하트 10번 누른즛
11:33 l 조회 10
아 버스 멀미나 씨︎바
11:33 l 조회 7
쿠팡이츠 매장으로 이동중만 10분넘게 하는데 머지
11:33 l 조회 2
우베라떼 살쪄???????2
11:33 l 조회 10
익들은 어떤디저트가 젛았어???3
11:33 l 조회 8
폭언으로 퇴사하려는데 이거 나중에 다른회사 갈때 큰일나..?
11:33 l 조회 5
경락5회차인데 효과 없는 거 맞아…? ㅠ
11:32 l 조회 4
나 이번에 세럼 바꿨는데 대박4
11:32 l 조회 33
맥도날드먹을까 닭강정 먹을까 2
11:32 l 조회 4
남아공때 선수들이 느적느적 걸으면서 한게 홍명보때문이엇어?3
11:32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