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113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0
이 글은 1년 전 (2025/5/02) 게시물이에요
마음 정리가 너무 안돼서 내가 붙잡고 재회함
근데 이 사람이 나에게 독인 걸 뻔히 아는 상황
상대도 나랑 헤어지고 난 후 사친도 생기고 다음주에 친구들이랑 여행간다고 함
솔직히 전에도 최선을 다하자는 마음으로 참긴 했는데도 헤어졌을 때 너무 많이 힘들었어
재회하고 다시 쭉 만나다보면 정이 털릴까
다시 헤어졌을 땐 전과 달리 미련 안남을만큼?
대표 사진
둥이1
ㅇㅇ털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히려 더 정붙을까봐 걱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둘다 다시 노력해보자고 만난거면 해볼만한데
상대방 태도에 따라 다를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가 다시 만나도 전처럼 많이 좋아하지 못하고 죄책감 생길 거 같다고 계속 거절하길래 ㅇㅋ 나도 너 존중해서 마음 접을게 했더니 다시 잡혔어..일단 둘다 노력해보자는 말은 나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재회 거듭할수록 미련사라지고 정도 털려!
근데 이미 저건 정 많이 떨어질만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게.. 첫연애라서 그런지 잘 안잊혀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원래 첫연애면 더 이별 못받아들이겠는게 당여ㄴ해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ㅎㅎ 일어나서 연락준다면서 롤 게임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이씨 버ㅕ려라 걍..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는 재회 찬성파이긴한데 사귀면서 정병 계속 오는거보다 헤어지고 한번 크게 아픈게 나아보임... 특히 쓰니같은 경우에는 ㅠㅠ 이미 잡아서 알게모르게 갑을관계 형성됐을걸.. 그리고 상대방때문이ㅣ 아니더라도 또 차일까봐 정병옴ㅋㅋ큐ㅠ
당장 헤어지는게 너무 힘들어서 못헤어지겠으니까 잡은거겠지만 잘 생각해봥.. 계속 만날거면 너가 다 감당해야되는거니까 찡찡거리면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감당하겠다고도 말했어..이미 을을 자처한것도 알아. 마음가는데까지 다하고싶은데 마음이 사라지는 게 맞는지 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같은 경우는 재회 2번째 하고 3번째 헤어질때 마음 다 사라졌음ㅋㅋㅋㅋ큐ㅠㅠㅠㅠ 그러고나서 든 생각은 후회긴 했지.. 걍 첨에 헤어졌어야 됐다ㅠ 이러고ㅜㅜ 만나면서 행복하긴 했지만 너무 힘들었거든 ㅠ 불안하고ㅜ 또 내가 잡은거니까 눈치보게되고 서운한거도 말 잘 못하고.. 정다떨어질때까지 끝까지 가보는 경험도 괜찮긴해 나중에 또 반복 안하기위해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히려 처음에 헤어졌어야 됐다고 후회했다니.. 다행이다
나도 그렇게 되겠지 하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응응 갈수록 미련 집착 연결감 이런거보다 분노 증오 울화통 이런 단어들만 남게되는데 그때 끊기 참 좋음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이후에도 생각 안 나? 사실 나도 전에 분노에 차올라서 헤어졌거든 그런데도 생각이 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솔직히 모든 이별에 분노가 같이 오긴하는데 그게 분노>미련이 될때가 있는것같아
아니면 쓰니같은 경우였으면 그거 한번 참으면 다시 분노단계로 돌아가서 참으면 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오 그렇구나 ..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엄청 좋아야지만 사귀기 가능한 익들 mbti뭐야?2
7:36 l 조회 6
이중인격 아수라백작 된 것 같음
7:31 l 조회 13
연상파 연하파 왜싸우는거야?6
7:13 l 조회 20
싸움방식에서 헤어지는 경우 있어? 2
7:12 l 조회 11
잇팁들아 사내연애 가능?
6:37 l 조회 16
회피형 남자 잘 아는 익 들어와주라
6:23 l 조회 23
커뮤에서까지 싸우는 애들은 뭐가 문제일까?5
5:54 l 조회 19
애인이 이런 얘기 하면 어때? 내가 예민한가 3
5:39 l 조회 51
애매하게 고민되는 것들이 있으면 만나봐?1
5:38 l 조회 26
애인이 자기 얘기를 너무 안 하는데 걍 헤어져야 하나.. 1
5:25 l 조회 38
썸붕 어케해 다들?7
5:06 l 조회 81
이 시간에 전애인한테 연락 옴2
4:52 l 조회 93
첫사랑이 있는데 지금 걔가 여미새로 변해서 주변인들한테 내 첫사랑이라고 말도 못함6
4:39 l 조회 108
아 왜 안 만나줘 가스라이팅 지겨워3
4:37 l 조회 57
헤어질때 마지막 이 멘트 어때
4:33 l 조회 38
20살이랑 23살 연애 다르지?5
4:33 l 조회 45
마방 하…
4:23 l 조회 94
애인이랑 휴가와서 싸웠는데1
4:06 l 조회 36
이 한마디 때문에 애프터 거절하는거 오바야?37
4:02 l 조회 961
나 짝남한테 고백하고 옴 미친것....5
4:00 l 조회 164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