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136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3
이 글은 1년 전 (2025/5/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잡담] 나 진짜 꾸준히 소형준 느좋이라고 주장하는데 아무도 안 들어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신판1
감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nuna 초록글누나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동글동글 알감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nuna?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우리 감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형준아 너잘던졌어 그니까 인티그만하고 쉬어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남동생미 있으시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형준아 어제 고생했다! 다음주도 잘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형준아 패전 지운거 축하한다
쉬어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형준아 어제 잘했다 푹 쉬고 다음 등판 때 더 잘해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나 타팀형준단이야 대형준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장현식 프로인생에서 선발해본거 이번이 처음인가..?2
19:40 l 조회 45
여러분 잠실 러브버그 시작이요 3
19:38 l 조회 41
아 나 티빙 여기서 구한 것 같은데 오픈 톡방이 사라짐...
19:37 l 조회 27
장현식선수는 진짜 선발이 잘맞나? 안정적이네5
19:36 l 조회 90
초구딱도 이유가 있으니까 하는거겟지...2
19:36 l 조회 42
박용택 아저씨 억까 너무 당하셔서 그런가
19:36 l 조회 62
힐리어드 진짜 무서움2
19:33 l 조회 54
파울공 잡고 행복해하는 어떤 해설 8
19:32 l 조회 177
오재일아저씨 귀여우시다....1
19:31 l 조회 52
우리 감독 치매같아2
19:30 l 조회 145
본인 팀 야구 승질나면 사직 ㄱㄱ3
19:30 l 조회 86
한태양 선수 진짜 잘생기셨네..3
19:26 l 조회 139
레더레 퇴근 1
19:24 l 조회 35
와 삼성범이 ㄹㅇ 누군가했어8
19:24 l 조회 241
박해민 홈런5
19:22 l 조회 153
삼성범10
19:21 l 조회 254
저녁겸 야식으로 감자치즈베이글 vs간장 두부계란장3
19:20 l 조회 25
누나들 내가 n인데 신생팀일수록 여자팬 비중이 높겠지??5
19:19 l 조회 98
와 케이티 점수 많이 났는데 이제 3회네6
19:17 l 조회 132
장현식은 ㄹㅇ 선발체질인데 ㄹㅇ 감독들이 알못이였나봐1
19:17 l 조회 19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