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138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71
이 글은 1년 전 (2025/5/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한화


대표 사진
보리1
원석스타팅ㅇ,,?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
7891타순 제발....잘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
어머 원석이 스타팅이군아 차라리 좌원석을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3
엥...인업이긴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4
태연이 기아전 상대 괜찮지않은가 컨디션안좋은가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5
긍까... 컨디션 안 좋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6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투명해서 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6
인호 도윤이 그냥 쓰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7
아..응?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7
저번에 상백이 후니랑 좋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8
도택이랑 심타스틱키스톤 좋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9
오... 우원석에 리드오프묵이라니 안춍은 또 빠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0
으아아 우리진짜 빠따 어카지 ……
두렵다…….. 잘해,,,,ㅜ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0
자동아카쇼 아니었으면 좋겠다,,,, 하루 쉬었으니까 불빠따 제발요🥹 나지금 너무 쎄해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1
음..모르겠지만 일단 잘해보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2
아 진짜 라인업 맘에 안 든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2
이원석은 진짜 못 놓는다 좀 제발 하
인호 왜 콜업했는데요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3
저는 잘 모르겠어요 일단 이겨봐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4
하위타선이 심히 걱정되는군…. 잘해줘요,,,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5
아 라인업 이게 맞나...? ㅠ ㅎ ㅏ 일단 상백아 잘부탁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6
이기겠다고 말겠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7
원석이요?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5
외야에 김태연 최인호가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8
영묵이야 그저께 홈런 치기도 했고 도택이 한 턴 쉴 때 되기도 해서 납득은 되는데
원석이요...?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9
어뜩해 너무 기대가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0
미안한데 아무도 못칠 것 같아요^^ 점수 내겠냐 이거 ..........하......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1
라인업 보니까 중타들이 해야할 거 같아 해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1
상백이한테 왜 이런 시련을 주는것......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2
이원석..?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3
인호 콜업한거아니였어???원석이 스타팅 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4
빠따들아 점수내자 1명당 1점내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5
안팀장님 몸상태 별로야??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5
아니 탱구 어디갔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6
엥인업 레전드네…이게 뭐예요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7
종찬이는 어디갔지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8
어.. 음... 오... 몰라 이겨..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9
이원석 에반데?김태연은 어디갔냐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30
아니 탱구 왜 안 씀...?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31
이원석 왜쓰냐고 대주자를 스타팅에 넣는 라인업이 대체 어딨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32
아니 하위타선이... 아웃카운트 순삭일까봐 두렵네.. 날 야알못으로 만들어줘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33
7.8.9 그냥 자동아웃 이닝인가 하..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34
뭐라 말해야 될지도 모르긋다ㅜㅜ 이거 맞아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쿠싱이.. ㅠ 3
2:12 l 조회 108
박력멩 1
1:02 l 조회 103
동욱이 오늘 1
0:55 l 조회 122
주간 옵스 탑10에 시시 라자 있다 3
0:52 l 조회 80
저번주에 잘해서 좋다 … 2
0:29 l 조회 81
아니 멩잌ㅋㅋㅋㅋㅋㅋ 11
0:02 l 조회 361
우리 2루수로 키우고 있는 선수 있니?? 24
0:01 l 조회 208
나 아직.야구초보라 잘몰라서 그러는데9
06.28 23:53 l 조회 118
멩이 테토력 미쳤다 1
06.28 23:50 l 조회 141
얘네 1년동안 떨어져서 어떻게 지낸거지... 9
06.28 23:44 l 조회 261
후니랑 인서 2
06.28 23:38 l 조회 119
아니 도윤이 첫째 때랑 인호 지금 나이랑 한 살밖에 차이 안 난대 4
06.28 23:34 l 조회 146
심우준 오늘 후반에 출루 인정 어떻게 된 거야??4
06.28 23:34 l 조회 138
오늘 라자 홈런 친 장면 다시 보는데 1
06.28 23:18 l 조회 95
오늘 동점된 순간 현진이 승투 날라간것도 짜증났는데
06.28 23:16 l 조회 107
우리 평자 다이어트 엄청했다 !!! 7
06.28 23:15 l 조회 140
걍 크게 지거나 크게 이기는 경기는 인서 좀 빼줬으면 좋겠음 3
06.28 23:12 l 조회 99
한치가 너무 좋다고 말해 2
06.28 23:11 l 조회 177
한화이글스 덕아웃은 어린이집인가요 초등학교인가요
06.28 23:09 l 조회 121
청이 올스타 가겠지? 5
06.28 22:54 l 조회 181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