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에 입사한 신입이고,
사수가 담주내내 연차써서 여행간다고 어제 말해서 들었거든
근데 이번주내내 담주 인수인계 내용 말도 안해주다가
오늘 나 퇴근하고 나서야 저녁에 메신저로 인수인계 서류만 띡 보내놨더라고 아예 모르는 업무라 어떻게 하는지 몰라
심지어 양도 많고 어디서 어떻게 시작하는지도 아무것도 전달받은게 없어 모르명 대리님한테 물어보세요 이게 끝..?
담주에 자기는 연락안된다고 나몰라라
이거 그냥 퇴사각이지..
| 이 글은 1년 전 (2025/5/03) 게시물이에요 |
|
이번주에 입사한 신입이고, 사수가 담주내내 연차써서 여행간다고 어제 말해서 들었거든 근데 이번주내내 담주 인수인계 내용 말도 안해주다가 오늘 나 퇴근하고 나서야 저녁에 메신저로 인수인계 서류만 띡 보내놨더라고 아예 모르는 업무라 어떻게 하는지 몰라 심지어 양도 많고 어디서 어떻게 시작하는지도 아무것도 전달받은게 없어 모르명 대리님한테 물어보세요 이게 끝..? 담주에 자기는 연락안된다고 나몰라라 이거 그냥 퇴사각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