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206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2
이 글은 1년 전 (2025/5/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이런거 항의했어? 인스타디엠으로 하면 되나?
대표 사진
무지1
차라리 안보이는데서 빼가든가 뭐하는짓임????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
줄이라도 서든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아 내말이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그래놓고 줄서있는 팬들 사진찍었다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개열받네 오늘 뭐 드론까지 날라다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듣기로는 관계자 물량이 따로 있었다던데 300장 정도 확실하진 않음 근데 줄 선 사람들이 그렇게 많으면 따로 사던가 관계자들때문에 사람들 입장도 막는게 맞냐고 ㄹㅇ 드론도 개빡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하....줄도 개느리게 빠졌는데 왜 저러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진짜 따로 물량 빼서 팬들 안 보이게 사던가 아니면 줄이라도 처스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4
팬들 안보이게 따로 팔거나 나눠줬어야한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5
아 진심 개빡치네; 팬들 안보이게 빼던가 걍 하루라도 예판 받았으면 다같이 좋았잖아; 빈정 개상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6
따로 빼두면 말 나올 일도 없는데 굳이 굳이 다들 보는곳에서 그러는거 짜침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7
이거 항의해야할듯
더 심해지지;; 덜 하짘 않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8
따로 빼둔지는 모르겠지만 우리가 고르는 제품 전시 된거에 다 가져감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9
그럼 따로 안빼놓은거 아녀?? 상식적으로다가 왕창 빼갈 관계자라면 오픈하기 전에 가져가던가 미리 빼놨어야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요즘 나끼리가 좋다
19:12 l 조회 24
하하 밀어친 홈런1
19:11 l 조회 84
아 똥차 둘 너무 웃겨1
19:11 l 조회 46
박민 살려1
19:09 l 조회 58
박재현 오늘 왜케웃김?ㅋㅋㅋㅋㅋㅋㅋ
19:08 l 조회 45
마마 네일경기에 잘할때마다 3
19:05 l 조회 72
양햄이랑 감자군
18:56 l 조회 55
오늘 라인업에 젊은 선수들이 많네 4
18:19 l 조회 157
장터 7월 1일 KIAvsSSG 경기 2연석 필요한 사람 있어?
18:06 l 조회 40
ㅋㅋㅋㅋㅋㅋㅋ
18:05 l 조회 135
"후반기 첫 단추가 가장 중요"…꽃 감독 "올러 한차례 더 등판 후 올스타전까지 휴식"→상위권 도약 프로젝트 가동 [고..
17:57 l 조회 113
OnAir ❤️🐯260625 기아 달글 | 스윕스윕 ㅠㅠㅠ 네일이님에게 승리를🍀 오늘도 연승 분위기 이어가자 ฅ₍ᵔ.. 631
17:35 l 조회 3234
가만히 기다리고있네 ㅋㅋㅋㅋㅋㅋ1
17:31 l 조회 251
다들 오늘이 무슨 날인지 기억해? 9
17:31 l 조회 299
'미쳤다 5할' KIA 이래서 1위 타자 포기했다, 어떻게 대반전 가능했나…"2개월 혼자 시간 보내면서"1
17:30 l 조회 198
우리 토욜 선발은 누구지?8
17:22 l 조회 102
동하선발일때 포수 누구야???4
17:08 l 조회 165
고척가는 무지들아3
16:54 l 조회 94
요즘 범호의 문단속이 넘 웃김 5
16:53 l 조회 333
박재현(좌익수)~김호령(중견수)~김도영(3루수)~나성범(우익수)~해럴드 카스트로(1루수)~한준수(지명타자)~김규성(2루..9
16:50 l 조회 260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