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800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뮤직(국내)
할인·특가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위고비, 마운자로 끊으면 요요가 심하게 오는 이유
67
2개월 전
l
조회
47720
인스티즈앱
14
익인1
그래서 평생 맞을 생각으로 하고있어요 ㅠ
2개월 전
익인2
비만도 만성질환이라고 하잖아요..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등등 질환들도 약 평생 먹어야하고 약 안먹으면 다시 수치 나빠지는데
위고비 마운자로만 '단약하면 다시 돌아오니까 애초에 안할래' 이렇게 생각하고싶진 않아요
이상 마운자로 시작한 꿀꿀이의 변론이었습니다
2개월 전
익인3
저런 부작용 생각하면서 웅 안해 이러는 돼지들은 하눈게 나음ㅋㅋㅋ
2개월 전
익인4
맞은 사람 보니까 약 끊고도 유지 잘 하던데
2개월 전
익인5
연예인들은 돈 많이 버니까 마운자로 평생 맞겠다..
2개월 전
익인6
어떤 다이어트든 전보다 더 먹고 운동 덜하면 다시 찌는거지
2개월 전
익인8
22 정석대로빼고 결국 요요맞음..ㅋ
2개월 전
익인14
ㅋㅋㅋ 저도요 운동+식단으로 빼도 요요는 오더라구요
2개월 전
익인7
지금 끊구 2달 되어가는데 오히려 빠짐 다시 찌는 사람 식단관리 아예 안하니까 돌아가는거구 약 안해도 식단 안되면 요요옴
2개월 전
익인11
운동도 해?? 나도 맞고있는데 끊었을 때 걱정이야ㅠ
2개월 전
익인7
운동 그냥 30분 빨리걸음만하구 식단을 좀 철저하게 하는거 같아 1200칼로리 안넘기려구 하는 중
2개월 전
익인7
주에 한번 치킨땡기면 먹고
주로 식단은 칼로리 내에서 면이든 빵이든 안가리고 먹어
2개월 전
익인11
고마워어~~!!
2개월 전
익인23
식단 관리를 안하고싶어서 안하는게 아니라 위에 사진에 나와있잖아; 호르몬 영향으로 약 맞기 전보다 식욕이 더 늘어님
2개월 전
익인7
나 식욕 다시 생겨도 참으면서 하긴했어 호르몬영향은 진짜 참기 어려움 ㅜㅜ
2개월 전
익인9
그엏게라도 빼고싶은 사람이 잇읏수잇잖아요....
2개월 전
익인10
뭘하든 그만두면 다시 찌지 영원한게 어딨음ㅋㅋㅋ
2개월 전
익인12
맞기 전 후랑 다른 다이어트 전 후도 같이 보여줘야 되는거 아님? 원래 다이어트하면 그렇게 되던데
설탕 감미료든 음료 먹는거랑 물마시는거랑 비교하는격 아닌지
2개월 전
익인13
정석대로 빼도 요요 맞고... 원래 관리 안 하면 요요 맞는 거임 난 운동식단으로 15 빼고도 연애하니까 야무지게 요요 옴 ㅋ큐
2개월 전
익인15
난 위고비로 22키로 빼고 끊은 지 5개월 됐는데 몸무게 그대로임 뭐든 관리 안 하면 요요 오는 건 똑같지
2개월 전
익인16
당연히 생활습관 개선 안하면 돌아감 근데 방송에서 계속 저런 얘기 하는 이유도 알겠음 위고비 마운자로가 호르몬이나 다른 이유로 식습관 개선이 어려운 사람들 도와주기 위한 약이고, 이거 맞으면서 당연히 습관을 개선해야 하는데 이런걸 모르고 맞으면 살 빠지는 마법의 약 정도로 아는 사람들이 많음
2개월 전
익인17
2년 넘게 유지중이다 걍 의지만 있으면 됨 의지없는 애들은 계속 돈 주고 꼽으면 되고
2개월 전
익인20
위고비가 벌써 2년이나 됐어?? 시간 빨리가네
2개월 전
익인39
위고비 한국출시가 2년안됐던디
2개월 전
익인44
이미 인도 중국은 특허만료기간까지 끝나서 정식 복제약도 나오는판에 직구해서 쓸 사람은 이미 진작 알아서 썼음.... 레딧에 몇년치 임상기록도 개많은데
2개월 전
익인18
말이 그렇지 빼고도 유지 못하는건 미련 곰탱이임 그렇게 돈 써서 뺐으니 올라오는 식욕도 어느정도 제어하는거지
2개월 전
익인19
위고비뿐만 아니고 한약이나 다른 것도 다 그래유.. 내가 그럼.. 걍 안먹고 뺀 살은 어떻게든 돌아옵디다
2개월 전
익인21
나 끊었는데 요요 하나도 안오던데 오히려 먹어도 살이 안쪄서 신기했음. 끊은지 몇달 안돼서 그럴 수도 있겠지만. 원래대로 식단도 안하고 먹고 운동도 아예 안함 하루에 천보도 안걸음..
2개월 전
익인22
뭐가 됐든 약 맞는것보다는 운동식단으로 빼는게 몸에 좋을 거 같아서... 정석대로 뺀다,,,, 핳
2개월 전
익인38
222 ㅠㅠ 쉽게 빼고싶지만... 운동 열심히 해본다 ㅠ
2개월 전
익인24
저거 맞고 먹을거를 참으면 되잖아 결국 자기가 폭식해서 찌는건 어떤 다이어트나 똑같지
2개월 전
익인25
역시 최고의 다이어트는 살이 안 찌게 하는 거구나.. 뭐든 다 중단하면 요요가 오니까 ㅠ
2개월 전
익인27
당뇨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는데 당뇨가 인슐린 대사 망가진걸 인슐린주사로 보충해주는 것처럼 이 주사들도 GLP-1 유사체를 주사로 보충해주는거 아님? 한번 망가진 호르몬 체계는 정상화되기 어려우니까 호르몬 작용이 돌아오지 않는 이상 주사 끊으면 살찌는거고
2개월 전
익인28
그냥 지 하기 나름임 끊고도 식욕 참아가면서 식단관리하고 꾸준히 운동하면 그렇게 많이 안찌거나 오히려 빠짐
2개월 전
익인29
단약 이후에 생활습관을 개선 해야죠..운동을 한다던가 칼로리를 계산하여 먹는다던가...
2개월 전
익인30
그렐린 저거는 체중감소 공통인것같은데
2개월 전
익인31
그니까 관리 안하니까 다시 찌는거임
2개월 전
익인32
약 끊는 타이밍에 맞춰서 맘고생할일 만들면 됨
2개월 전
익인33
11키로 빼고 반년 지났는데 2키로 쪘음 반년으로는 요요 안 온다고 할 순 없지만 당연히 단약하고도 관리해야지
뚱뚱이들은 뚱뚱이로 돌아갈 수 밖에 없는 몸이니까
2개월 전
익인35
살 빠졌다고 돼지 될 때처럼 다시 먹으면 당연히 요요 오지 그건 어떻게 빼던 똑같음
2개월 전
익인36
근데 이건 다이어트 하다가 안해도 그렇지 않아요..?
2개월 전
익인37
그래서 걍 계속하는중
2개월 전
익인40
단약했는데 요요없음 사바사여
2개월 전
익인41
약문제가 아니라 원래 다이어트에서 당연한거아니냐고ㅠ
2개월 전
익인42
식욕없어서 운동 1도 안하고도 알아서 40중후반 유지되는 사람은 그저 신기할 따름
2개월 전
익인43
정석으로 빼도 요요는 무조건 옴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44
어떤 다이어트든 요요없는게 없음ㅋㅋㅋㅋㅋ 운동하고 식단조절해서 빼도 그 음식 평생 먹을거아니면 결국 운동해도 다시 돌아왔는데 뭔 마운자로만 그렇다고 까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45
굶어서 빼면 약을 맞든 안 맞든 똑같이 요요 옴 먹는 양이 늘었는데 운동을 안 하니까 살이 찐 거지요...
2개월 전
익인45
무슨 당연한 말을 하고 잇음
2개월 전
익인46
정석 다이어트로 탄단지 5:4:3 + 근력운동 +러닝 4개월동안 54->45까지 빼고 5개월 유지 후 폭식증 와서 세달만에 60찍음. 정석으로 빼나 마운자로로 빼나 삐끗하면 찌는거 똑같음
2개월 전
익인48
저 2-3키로 뺐는데 유지중.. 다만 노력이 필요하긴 한거같아오 ㅋㅋㅋ
29일 전
익인49
정석으로 빼도 원래 내몸으로 돌아가려고 식욕이 아주 랄지를 하더라.... 이래빼나 저래빼나 ㅠㅠ 웃긴건 돌아가자마자 식욕 끊김... ㅎ;
19일 전
익인50
그렐린은 정석으로 빼도 나옴
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작년 태국인 아내 커피포트 끓는 물 사건 결과.txt
이슈 · 5명 보는 중
30대가 빠지기 쉬운 함정
이슈 · 2명 보는 중
AD
친구랑 사진 대결 중인데 누가 더 잘 찍었어?
일상 · 4명 보는 중
AD
영화 [기생충] 의 아역 다송이 근황
이슈
AD
친자매임을 확인
이슈 · 5명 보는 중
차단봉 내려와도 웨딩 촬영…선로 위 목숨 건 '인생샷'
이슈
AD
2026 춘향선발대회 본선 후보자 36인
이슈 · 1명 보는 중
알티터진 '연애 안하는 사람들은 사랑을 몰라서 안 하는 게 아님'
이슈 · 6명 보는 중
장례식장 수육이 너무 맛있었던 조카.JPG
이슈 · 2명 보는 중
폰케이스 둘중에 골라주면 길가다 만원 줍는다.....
일상
AD
요즘 늘어 났다는 핸드폰 교체 주기
이슈
오마이걸 미미가 하루 육쫀쿠 하는 이유
이슈
AD
신안은 무섭지 않다고 말하는 신안 출신
이슈 · 2명 보는 중
AD
솔방울을 화장실에 두면.jpg
이슈 · 7명 보는 중
AD
카페 새로 뽑은 알바생 카톡 말투 좀 봐봐.... 이거 뭐야........?
이슈 · 4명 보는 중
제주대 로스쿨 후리스 로고
이슈 · 3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단독] '티빙 해킹' 1953만명 털렸다...유료회원 500만인데 어떻게?
154
06.17 17:43
85164
1
김남길 참교육 두번거절
235
06.17 19:12
84347
17
이슈·소식
💥"남의 칼 빌려 떠났다"...'펜싱' 오상욱, 개표소 봉쇄에 장비 못 챙긴 채 출국
129
06.17 23:13
63177
0
유머·감동
이제 긍정적인 느낌으로 쓰인다는 중티난다
93
06.17 22:37
42056
0
이슈·소식
(충격) 현재 스레드에서 난리난 악뮤 미드소마..JPG
92
06.17 17:49
98478
0
이슈·소식
PD수첩에 나온 일베들 인사
98
06.17 14:07
84136
11
빨간마스크가 "나 예뻐?"라고 물어볼 때 MBTI별 반응
91
06.17 15:42
71956
0
유머·감동
"선생님은 꿈이 뭐였어요?" "나? 마트 캐셔"
97
06.17 21:39
44967
9
오늘자 파데 바꿨으면 하는 국회의원.jpg
74
06.17 15:30
88265
3
정보·기타
충격적인 뿌링클 누적 판매량
62
06.17 19:26
36435
1
정보·기타
회사 경리 임신 레전드
82
0:06
53788
4
불법사이트 vs 티빙 비교
68
06.17 17:41
43804
4
장원영 공항 뉴스댓글보다가 빵터졌어ㅋㅋㅋㅋ
68
06.17 15:34
43180
11
유머·감동
샤워할때 많은 사람들이 겪는다는 특이증상
60
06.17 21:01
63064
10
이슈·소식
스벅이 사실 놓친건 저 같은 사람인데..
53
06.17 22:48
41249
1
하필 몰디브로 선거 배우러간 선관위 근황 ㅋㅋ..
1
8:03
l
조회 208
첫 데뷔에 정규 앨범 + 수록곡 뮤비 2개 + 잇츠라이브 2회
7:01
l
조회 1559
나도 같이 보자
6:39
l
조회 1332
흑인 손바닥이 하얀 이유
4
6:39
l
조회 10584
l
추천 6
늑대의 후손 개
6:37
l
조회 2458
뼈 때리는 AI
6:36
l
조회 2029
안경사가 렌즈 안끼는 이유
2
6:35
l
조회 6870
단골들이 멋대로 가게를 지었다
6:34
l
조회 3172
스타킹이 한 몫한 영화
6:33
l
조회 1243
l
추천 1
인테리어 공사중 훅 들어온 민원
6:31
l
조회 4380
동생이 보내준 생일 케이크
6:29
l
조회 1481
거봉 씻는 중
6:28
l
조회 269
엄마가 섬그늘에~
6:27
l
조회 450
테무산 캣타워
6:24
l
조회 803
장현승
추가하기
더보기
혹시 장현승 포카 혹은 굿즈 양도하시는 분 있으실까요?
현승아 아랑한다
2
요즘 큰방에서 현승이 언급이 많아졌어!!
현승아 사랑해
이번에 더블트러블 본 익들 있어?
2
안녕 이번에 입덕한 뉴비임....
10
생라면 먹방
6:24
l
조회 552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번역 좀...
6:23
l
조회 1268
지 동생 전화번호도 모르다니
6:20
l
조회 1228
알고 싶지 않은 과학적 사실
6:19
l
조회 1541
남편의 순발력
6:17
l
조회 633
나이 속인 나무
1
6:17
l
조회 76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8:06
1
연매출 364억의 지코가 엑셀방송 그만하는 이유
34
2
인터넷 역사에 전설로 남은 한메일 몰락 사건
20
3
한솥도시락에서 소개팅한 사람
25
4
이혼할때 재산분할 월급이 비공개인 직업
20
5
흑인 손바닥이 하얀 이유
4
6
폐업률이 가장 낮다는 자영업
15
7
이제 긍정적인 느낌으로 쓰인다는 중티난다
92
8
샤워할때 많은 사람들이 겪는다는 특이증상
45
9
💥"남의 칼 빌려 떠났다"...'펜싱' 오상욱, 개표소 봉쇄에 장비 못 챙긴 채 출국
119
10
안경사가 렌즈 안끼는 이유
2
11
회사 경리 임신 레전드
62
12
전주 한옥마을 근황
2
13
스벅이 사실 놓친건 저 같은 사람인데..
44
14
"선생님은 꿈이 뭐였어요?" "나? 마트 캐셔"
72
15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번역 좀...
16
하필 몰디브로 선거 배우러간 선관위 근황 ㅋㅋ..
1
17
딸기 사러 왔는데 스파이 발견
4
18
지 동생 전화번호도 모르다니
19
뼈 때리는 AI
20
늑대의 후손 개
1
하닉 지금 사기엔 넘 늦었어?
30
2
오늘 이렇게 입고 외출할건데 어때?
18
3
불닭은 컵라면으로만 머겅
12
4
실수로 한시간 일찍 출근함
2
5
임산부석에 비임산부가 앉는 것도 싫지만
8
6
직장에는 명품 안들고가는게 좋지 ?
10
7
나 2인분씩 해야하는 스타트업 1년차인데 너무 폐급인거같아서 팀원들한테 너무 죄송해
2
8
정보/소식
[속보] 美정부 당국자 "트럼프, 이란과 종전 MOU 공식 서명"
9
엄마아빠 나 태어났을때까지만해도 우리집 엄청 가난했대
1
10
너네라면 퇴사할거야?
3
11
하이닉스 또 언제 세일하려나
1
12
텍스트로도 비호감인 게 느껴짐?
1
13
곱도리탕 살 찌겟지
4
14
소개팅 부탁한 사람한테 연락왔는데
1
15
창구 근무하는데 끈나시+시스루 가디건 에반가…??
1
16
'괜찮게' 생긴 애들은 꼭 '예쁜' 여친이 있음
17
올리브영 산양유 바디로션 아는익?!
4
18
20후반 익들아 생일날 집에서 케잌, 미역국 다 해주심?
4
19
소개팅질문!!!
2
1
멤버 솔로 응원봉 들고 그룹콘 가도 돼?
3
2
유튜브 프리미엄쓰는 익들 음악들을때 유튭뮤직 써?
18
3
크아섭종소식듣고 주책맞게울고있다...
5
4
스엠 위버스 5년계약이라는데 맞나
4
5
쿠우쿠우 가고싶다
3
6
재재 왤케 좋지
7
배고파
8
생리 다 끝났는데 단거 먹고싶음 특히 빵
4
9
요즘 일본 연예게 무슨 소식있니???
10
수파파두파파수파디바랄라
1
1
정보/소식
[단독] 하윤경, '참교육' 홍종찬 김무열 신작 '퍼스트 닥터' 합류
1
2
토이스토리5랑 와일드씽 뭐보지
6
3
백룸 많이 무서워?? 엄마랑 자야하니??
6
4
그대에게드림
혜리 인별
1
5
참교육 오겜다음까지는 올라갈거 같긴 함(피오 언제나와?)
3
6
와씨 참교육 보느라 이시간까지 못잠
2
7
참교육 체감 어찌고 하는게 웃기네
8
일본영화 8번출구랑 백룸이랑 비슷한건가????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