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206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2
이 글은 1년 전 (2025/5/03) 게시물이에요
이런거 항의했어? 인스타디엠으로 하면 되나?
대표 사진
무지1
차라리 안보이는데서 빼가든가 뭐하는짓임????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
줄이라도 서든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아 내말이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그래놓고 줄서있는 팬들 사진찍었다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개열받네 오늘 뭐 드론까지 날라다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듣기로는 관계자 물량이 따로 있었다던데 300장 정도 확실하진 않음 근데 줄 선 사람들이 그렇게 많으면 따로 사던가 관계자들때문에 사람들 입장도 막는게 맞냐고 ㄹㅇ 드론도 개빡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하....줄도 개느리게 빠졌는데 왜 저러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진짜 따로 물량 빼서 팬들 안 보이게 사던가 아니면 줄이라도 처스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4
팬들 안보이게 따로 팔거나 나눠줬어야한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5
아 진심 개빡치네; 팬들 안보이게 빼던가 걍 하루라도 예판 받았으면 다같이 좋았잖아; 빈정 개상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6
따로 빼두면 말 나올 일도 없는데 굳이 굳이 다들 보는곳에서 그러는거 짜침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7
이거 항의해야할듯
더 심해지지;; 덜 하짘 않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8
따로 빼둔지는 모르겠지만 우리가 고르는 제품 전시 된거에 다 가져감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9
그럼 따로 안빼놓은거 아녀?? 상식적으로다가 왕창 빼갈 관계자라면 오픈하기 전에 가져가던가 미리 빼놨어야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양현종 보고 자란 티
16:21 l 조회 14
오늘 고척 가는 무지들 뭐 먹어? 2
16:15 l 조회 23
ㄹㅇ 초딩이 따로 없음1
16:06 l 조회 108
요즘 갸티비 보면 가끔 헷갈림1
16:02 l 조회 106
무지들 무지들 선착순 10명 포인트🍀 25
15:49 l 조회 265
헉 내일 아이돌분 시구하신대 9
15:41 l 조회 219
올스타전 뽑혀서 좋아하는거 보니까3
15:38 l 조회 112
버스 컨텐츠 한번 더 해줌 좋겠다1
15:31 l 조회 83
. 10
15:27 l 조회 282
장터 내일 모레 티켓팅 도와줄 수 있는 무지! 사례 있어용⭕️⭕️⭕️ 1
15:26 l 조회 32
억울하다
15:25 l 조회 130
친목질로 올스타 갈수잇는거면 1
15:24 l 조회 100
진짜 못된 사람들 만타...ㅜ
15:23 l 조회 106
혹시 챔필 앞에 지에스 많이 가 본 무지?5
15:21 l 조회 102
말나와서 얘기하는건데.. 6
15:17 l 조회 238
장터 6/25 키움전 4층 단석 양도해요
15:07 l 조회 24
혹시 이 선수 누구야? 12
14:54 l 조회 246
갸티비 댓글에 억울해하는 사람 속출 12
14:44 l 조회 344
올스타 갈 무지들 티켓팅 29일이래1
14:42 l 조회 114
올러야 미안타 5
14:40 l 조회 220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