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227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3
이 글은 1년 전 (2025/5/03) 게시물이에요

[잡담] 와 나 패드에 공기계까지 해서 겨우 샀네 | 인스티즈

힘들다 힘들어


대표 사진
보리1
나랑똑같이샀다 ㅋㅋ 로딩 너무 많아서 못사는줄알앗음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그니까 로딩 진짜 미치는줄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공주야 오늘 고맙다…
22:06 l 조회 1
복판공 3개 중에 하나라도 스윙돌렸으면
22:05 l 조회 1
문현빈 6월초에 휴식만 좀 충분히 줬어도 4
22:03 l 조회 13
걍 너무 볼넷으로 나가고 싶어요가 보여서 4
22:03 l 조회 20
근데 진짜 칠 애는 친다 시환이 시리즈 연속 홈런임 1
22:03 l 조회 7
컨택형도 아니고 거포형이라는 애가2
22:02 l 조회 18
공주가 3이닝 먹어준 덕분에 다행히 내일은 5
22:01 l 조회 27
근데 진짜 현빈이 안뺄거면 시환이랑 타순만 바꿨으면 1
22:00 l 조회 11
코너외야 기회를 유민한테 모는게 맞는것같은데 5
21:59 l 조회 42
. 8
21:56 l 조회 72
근데 대타면 헛삼이라도 해야하는 거 아닌가 싶은데 2
21:56 l 조회 30
오늘도 문득 보고싶다
21:56 l 조회 8
인천 갈 때 내려야 할 야수 내리고 투수 올려라 3
21:55 l 조회 25
시시 이번시리즈 득점권이 끝내기 하나였대 4
21:54 l 조회 46
권광민 1년에 기회 몇번 받지도않는데 3
21:53 l 조회 43
우리 오늘 9안타였네 2
21:53 l 조회 40
오늘의 긍 4
21:53 l 조회 53
준영이는 5선발에 경험치 부족도 있어서 지금 나타나준것만 해도 고맙고 옌청이는 아쿼에 5월까지 계속 이닝먹..
21:53 l 조회 22
근데 권광민 왜올라온거야? 8
21:52 l 조회 68
ㄱㄱㅁ 둘다 나란히 나가 2
21:51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