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23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2
이 글은 1년 전 (2025/5/03) 게시물이에요

지금 광주 비 많이와ㅜ

오늘 경기 한다해도 엄청 추울 것 같아(지금도 추움

옷 따숩게 입고 나오세용

대표 사진
무지1
맞아 울동네도 많이 내린다… 후집 춥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추위 많이 안 타는 편이면 후집+유니폼/추위 많이 타면 이너 반팔 혹은 긴팔에 후집 유니폼 걸치기..
나 어제 반팔에 점퍼만 입었는데 넘 추웠으ㅠ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네이버 날씨엔 1mm라고 되어있는데도 마니 와..?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울집 챔필 가까운데 아침부터 계속 마니와ㅠ 그리고 날씨 추웡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취소넹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나성범 보고 기아에 빠졌는데
23:41 l 조회 13
인증 달글 올려주는 달글 무지들 고생했다 올스타동안 🫂 1
23:33 l 조회 25
직관무지 오늘 영탁이 나왔을 때 사람들 7
23:13 l 조회 179 l 추천 1
호걸이도 원정 가?4
23:08 l 조회 155
작도 왜저래ㅋㅋㅋㅋㅋㅋ6
23:04 l 조회 191
장터 24일 고척 2연석 구해요 제발 🥹🥹
23:04 l 조회 18
써드 6월말 재입고라 했지?
22:59 l 조회 35
내일 고척 직관 가는데 원정에도 유니폼 파나..?2
22:50 l 조회 64
우와 우리 이번달 승률4
22:50 l 조회 199
응원 스틱 없는데 경기 보러 가도 될까...?? 7
22:49 l 조회 116
나 올해 직관 3번 갔는데 4
22:49 l 조회 82
장터 6/27 잠실 두산전 2연석 양도 구해요🥺
22:49 l 조회 14
영철이랑 영탁이 초반에 어색해? 하는 영상 어떤거야?? 2
22:44 l 조회 84
선넨 차카니눈2
22:39 l 조회 175
혹시 카스 집에 가라한 무지 없지? 6
22:37 l 조회 140
투수도하게? 🤩3
22:32 l 조회 230
오늘 직관 가서 회전수 보니까 해영이가 엄청 높긴 하더라1
22:32 l 조회 166
ㅏㅑㅏㅑ3
22:29 l 조회 217
ㅋㅋㅋㅋㅋㅋㅋㅋ2
22:28 l 조회 181
22:26 l 조회 122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