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알바생이고 손님한테 인생 그렇게 살지 마라부터 인성에 관한 욕 매일매일 먹는중...ㅜ
고래등 싸움에 새우등 터진다고.. 내건물이냐고..내 매장이냐고
여기 손님들이 다 고장내서 화장실 공사만 두번째 들어갔고 같은 층 사무실 직원들 맨날 빡쳐있고(우리 때문에 화장실 못씀)
건물주 할아버지랑 사장님 화장실 갖고 맨날 고래고래 소리지르고 싸움
손님이 열쇠 갖고 튀어서 야간 화장실 못가고 등등 진짜 레전드 사건들이 너무 많고 절대 손님들 빌려주지 말라 했거든
근데 여기 위치가 주위에 화장실이 없어..나 맨날 손님들이랑 이거 전쟁중인데 어떻게 해야해? 손님들 표정 보면 진짜 급해보여서 너무 죄책감들어

인스티즈앱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