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편해서 싫다 이건 아니고같이 있으면 뭔가 어색하지 않고 편하고 친구랑 ㅣ있는것처럼 말도 막 할수가 있는 사이가 됐는데
초반부터 이래도 오래갈수 있나 걱정이돼ㅜ
다들 어땠니
| 이 글은 1년 전 (2025/5/0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편해서 싫다 이건 아니고같이 있으면 뭔가 어색하지 않고 편하고 친구랑 ㅣ있는것처럼 말도 막 할수가 있는 사이가 됐는데 초반부터 이래도 오래갈수 있나 걱정이돼ㅜ 다들 어땠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