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밥먹는데 쩝쩝소리가 아니라
음식이 굴러가는 찔꺽찔꺽 소리 같은 게 나는데
걍 나는 얘가 한번에 많은 양을 씹어서 나는 소리인가보다했는데
어느날 밥먹는데 그 소리가 너무거슬려서 좀 유심히 입을 쳐다보니까
음식물 씹을때 혀가 왼쪽,오른쪽으로 막 왔다갔다 하는거야..
혀로 음식 휘젓는 소리였던거임
근데 나는 밥먹을때 혀를 정중앙에 가만히 위치시켜두고 먹는데
혀를 대체 왜 왼쪽오른쪽으로 왔다갔다하면서 씹는거지?
그런사람있어?
내가직접해보니까 불편하던데....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