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368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0
이 글은 1년 전 (2025/5/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자율연습 하랬다고 오전훈련만 하고 오후는 날린 선수들도 문제지
진짜 팬들 기만도 아니고
작년 우승팀이 이렇게 추락하는게 말인지..
그냥 단순 기복이 아니라 너무 기량 자체가 너무너무너무너무 떨어짐
감독 포함 선수들도 진짜 .. 
작년 실책많았는 거 대비할 생각을 그 누구도 안 했단 말임??????? 
믿고 응원하는 팬들 언제까지 실망줄거임 ㅜ
반등해 .. 

대표 사진
무지1
ㄹㅇ 여기까지 보면 감독도 감독인데 선수들도..ㅋㅋ 하 진짜 화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ㄹㅇ 일부 선수 제외하고 싹 다 문제임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상위타선도 기대안되는거 보면 걍 다 문제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이으리 보고싶다 3
22:15 l 조회 12
시라카와 화이팅🍀1
22:15 l 조회 8
팀 5안타중 박정우 혼자 3안타를 쳤는데
22:14 l 조회 14
내 생각엔 1점차로 지면 감코의 무능이다?라는 내용 8
22:13 l 조회 44
준수 잘해주는데 쪼오금 아쉬운거 2
22:11 l 조회 53
누가 강팀의 한끝은 수비랬어
22:11 l 조회 30
그 약간.. 내가 감독 쉴드를 칠 상황들이 자꾸 오는거같은데 10
22:10 l 조회 54
근데 대주자 윤도현 처음 봐서 신기했음ㅋㅋ1
22:10 l 조회 26
진심 개웃겨
22:09 l 조회 50
오늘 긍1
22:09 l 조회 45
박정우가 팀 절반의 안타 치는 날도 오네
22:04 l 조회 25
혹시 어흥포카 양도 하면 받을 무지 있나??
22:03 l 조회 19
다들 시라카와 어때보여?14
22:02 l 조회 246
나만의 생각 11
22:00 l 조회 114
생각보다 정우 타석 적다 5
22:00 l 조회 75
낼이랑 모레 잠실 가는데 두렵다5
21:59 l 조회 46
내일 이기는 법2
21:58 l 조회 68
.
21:58 l 조회 75
직관했는데 김호령 잡아야겠더라 5
21:57 l 조회 96
긍)무난패+백업타자 잘해줌
21:57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