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연습 하랬다고 오전훈련만 하고 오후는 날린 선수들도 문제지
진짜 팬들 기만도 아니고
작년 우승팀이 이렇게 추락하는게 말인지..
그냥 단순 기복이 아니라 너무 기량 자체가 너무너무너무너무 떨어짐
감독 포함 선수들도 진짜 ..
작년 실책많았는 거 대비할 생각을 그 누구도 안 했단 말임???????
믿고 응원하는 팬들 언제까지 실망줄거임 ㅜ
반등해 ..
| 이 글은 1년 전 (2025/5/04) 게시물이에요 |
|
자율연습 하랬다고 오전훈련만 하고 오후는 날린 선수들도 문제지 진짜 팬들 기만도 아니고 작년 우승팀이 이렇게 추락하는게 말인지.. 그냥 단순 기복이 아니라 너무 기량 자체가 너무너무너무너무 떨어짐 감독 포함 선수들도 진짜 .. 작년 실책많았는 거 대비할 생각을 그 누구도 안 했단 말임??????? 믿고 응원하는 팬들 언제까지 실망줄거임 ㅜ 반등해 ..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