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368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0
이 글은 1년 전 (2025/5/04) 게시물이에요
자율연습 하랬다고 오전훈련만 하고 오후는 날린 선수들도 문제지
진짜 팬들 기만도 아니고
작년 우승팀이 이렇게 추락하는게 말인지..
그냥 단순 기복이 아니라 너무 기량 자체가 너무너무너무너무 떨어짐
감독 포함 선수들도 진짜 .. 
작년 실책많았는 거 대비할 생각을 그 누구도 안 했단 말임??????? 
믿고 응원하는 팬들 언제까지 실망줄거임 ㅜ
반등해 .. 

대표 사진
무지1
ㄹㅇ 여기까지 보면 감독도 감독인데 선수들도..ㅋㅋ 하 진짜 화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ㄹㅇ 일부 선수 제외하고 싹 다 문제임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상위타선도 기대안되는거 보면 걍 다 문제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타순이 이제 3번
20:49 l 조회 5
올해 잠실 승패를 떠나서도
20:47 l 조회 46
그래도 수비는 잘한다
20:45 l 조회 22
0점은 탈출해줘
20:45 l 조회 12
그래... 하루하루가 다른게 야구맞지 어
20:45 l 조회 19
오늘 수비는 미쳤다3
20:44 l 조회 57
이게 야구다 야구야
20:42 l 조회 38
하루만에 기대가 안되는거 신기하다
20:41 l 조회 23
걍 잠실인거 말곤 바뀐게 없는데 1
20:41 l 조회 30
선발한테만 못치는거 아니였어??6
20:40 l 조회 92
역전해줘
20:39 l 조회 10
하루만에 변비야구된거 구라같다 2
20:39 l 조회 55
근데 진짜 잠실에서 왜그럴까6
20:36 l 조회 134
선넨우짬5
20:36 l 조회 86
걍 오늘 희플 못친게 큰듯 8
20:35 l 조회 126
번트 갖고 이 난리 치는거 실화임?10
20:34 l 조회 106
기아가 잘하는거
20:33 l 조회 40
빅이닝 줘
20:32 l 조회 16
볼넷주고 안타맞고 실점하기!
20:31 l 조회 37
해설이 번트도 어렵다 어려운거다 하니까 4
20:31 l 조회 127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