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374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66
이 글은 1년 전 (2025/5/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하 안 그래도 빡치는데 팬들땜에 뚜껑 개열림
대표 사진
신판1
그 응원단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응원단상이 왜??? 다른데 같은데 나는 오늘 자기 자리도 아닌데 막고 서있고 아이돌 보겠다고 통로 다 막고 서이ㅛ고 관계자가 티켓 보여달라니까 개무시하고 뒤돌아서 아이돌 찍어대니까 주변 사람들 다 불편해하고 걍 아이돌 시구 안 했으면 좋겠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왜? 먼일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경기전인 것 같은데 시구 연습하는거 보겠다고 응원단상 올라가서 대포들고 사진 찍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에? 뭐야 개매너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근데 쓰니는 다른 일 때문인가봐 다른데서 응원단상으로 말 나와서 그건줄 알았당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어우 에반데 구단 쪽에서 조치를 취해야지 이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헐 ㅋㅋㅋㅋㅋㅋ 제지 안당했어? 어케 거길 올라갈 생각을해...???? 응원단상 바로 앞에는 원래 앉지도 못하지않아? 치어랑 북이랑 등등 자린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1
헐 에바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우린 예매하고 알려주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이젠 예매하고도 안됨 걍 경기직전 발표해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근데 당일 발표하면 암표 개비싸게 팔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아니 나 오늘 갔는데 원정응원석에도 와있더라 와서 야구팬들 응원하는거 이상하다는듯이 쳐다보고 있어ㅠㅠ 무슨 동물원 원숭이 보듯이 쳐다봐 기분 나쁘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응원하는거를? 왜?? 아니 응원하려고 직관 가는 건데 그걸 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아니 그니깤ㅋㅋㅋㅋ 것도 원정응원석 한가운데였는데 우리팀 공격 때 일어나지도 않고(이건 바라지도 않음) 주변에 야구팬들 응원가 부르고 율동하는거 지들끼리 킥킥거리면서 비웃고 통로에 모여있으면서 이동하는거 다 막고 있고... 하 개짜증났다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4
ㅋㅋㅋㅋㅋ아이돌 팬이 응원하는걸 비웃음? ㅋㅋㅋㅋㅋ 내로남불 오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오늘 사직 광주 둘다 남돌이라.. 개 심했을것 같긴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22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도... 그 짧은 시구 몇초땜에 경기 내내 스트레스 받는 거 진짜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요즘도 비매너 돌팬들 많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아니 나는 개빡쳤던 게 아이돌 시구하고 앉아있는 관람석 근처 자리였는데 돌팬들이 겁나 왔다갔다하면서 대포 들고 길막하고 계속 서있고 막 아이돌 이름 부르고 하는데 ㄹㅇ 환멸나서;;;; 애초에 경기엔 관심 1도 없을 듯 너무 짜증났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아 ㄹㅇ난 진짜 연예인 특히 아이돌 시구 안 불렀으면 싶은데 부를 거면 직전발표했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대포 들고 있는 애들 그걸로 진짜 머리 후려치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즈그가 남의 잔치에 온거면 조용히 있다 가던가 별 소리들을 다 하심ㅋㅋ 죽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말이 심한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니가 저러고 다니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3
진짜 다 걸고 돌팬 아닌데 죽었으면은 말 너무 심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8
너가 선넘은거임
적당히 비난할줄 알아야
그 비판도 유효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6
ㄹㅇ 저건 말넘심 선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7
뭔 죽었으면까지 가... 이건 너가 선넘은거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9
ㄷㄷ 왜 굳이 욕먹을 말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오늘 진짜 심하더라 단상 올라가고 탁자석 다 가리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ㅋㅋㅋ 돌판 쪽인데 보면 볼수록 야구 팬들이 돌판 싫어하는 이유 너무 잘 알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연옌 시구 보면 뭔가 분위기 어색어색 그 분위기 너무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작년에 대포팬들 클럽하우스 무단침입까지 해서 그냥 학을 뗌 오지말았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0
ㄹㅇ당일 구장에서 현장 발표하게끔해 어차피 아이돌팬 아니어도 표 모자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2
결국 본인 좋아하는 사람 얼굴에 먹칠하는 꼴인데 왜그러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3
ㄹㅇ 안그래더 표업는데ㅠㅠㅠ헝헝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4
와 ㄴㄷ 오늘 팀은아닌데 우리도 아이돌 왔을 때 진짜 바로 옆에 사람들 가득한데 대포 뒤로해서 아이돌 겁나 찍음 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5
나도 오늘은 아닌데 아이돌 왔을 때 원래 보고 가려고 했던 것 같은데 그쪽으로 팬들 다 몰려서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현장 분위기로는 무슨 일 생겼댔음 그래서 그냥 갔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잠실 116구역 2열 시야 어떤지 아는 파니..
5:02 l 조회 9
각팀 좌완 선발, 불펜 귱금해1
4:54 l 조회 18
아니 파라파라 뭐야...?? 나 이제 봄1
2:32 l 조회 103
삼성피렐라 엘지김현수 그만 봐도 되겠다 이제 1
2:02 l 조회 164
와 2군에 유사연애하려는 팬들 많구나4
1:38 l 조회 242
어느팀의 누구든 파라파라 올거라고 예상은 했는데ㅋㅋㅋㅋㅋ
1:35 l 조회 52
진짜 파라파라를 가져왔네
1:26 l 조회 32
도리네 올스타 영상 나오기 시작할 땐 모지리 분장 무리했다 생각했는데
1:14 l 조회 92
윤석민 선수 이번 유튜브 영상 재밌다
1:13 l 조회 69
바다 앞에서 찍은거 맞추려고 블루석에서 찍은건가5
1:00 l 조회 237
미치겠네 정수빈 파라파라 트위터 실트2
0:58 l 조회 293
먼저 파라파라 췄던 박민우는 분발해라
0:58 l 조회 103
착장 비슷하게 다 맞춘게 전달되면서도 하나도 안 비슷한게 킬포임
0:56 l 조회 38
도리네 유튭팀이랑 선수들한테 뭔가 고맙다1
0:55 l 조회 143
정수빈 저 영상 포인트 : 겨땀까지 흘리면서 춤5
0:54 l 조회 222
두산 올스타 때 홍보 영상 재탕하는 거 아니지요
0:53 l 조회 49
소신발언) 두산 올스타 영상 중 원탑은3
0:51 l 조회 332
갸루선배도 겨땀은 어쩔수없었구나
0:51 l 조회 43
두산 올스타 포카 안나온 선수들 2차 안나오려나?
0:50 l 조회 33
비오는거 싫긴 한데 이렇게 영상으로보니 뭔가 낭만?3
0:49 l 조회 10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