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374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야구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66
이 글은 1년 전 (2025/5/04) 게시물이에요
하 안 그래도 빡치는데 팬들땜에 뚜껑 개열림
대표 사진
신판1
그 응원단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응원단상이 왜??? 다른데 같은데 나는 오늘 자기 자리도 아닌데 막고 서있고 아이돌 보겠다고 통로 다 막고 서이ㅛ고 관계자가 티켓 보여달라니까 개무시하고 뒤돌아서 아이돌 찍어대니까 주변 사람들 다 불편해하고 걍 아이돌 시구 안 했으면 좋겠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왜? 먼일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경기전인 것 같은데 시구 연습하는거 보겠다고 응원단상 올라가서 대포들고 사진 찍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에? 뭐야 개매너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근데 쓰니는 다른 일 때문인가봐 다른데서 응원단상으로 말 나와서 그건줄 알았당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어우 에반데 구단 쪽에서 조치를 취해야지 이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헐 ㅋㅋㅋㅋㅋㅋ 제지 안당했어? 어케 거길 올라갈 생각을해...???? 응원단상 바로 앞에는 원래 앉지도 못하지않아? 치어랑 북이랑 등등 자린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1
헐 에바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우린 예매하고 알려주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이젠 예매하고도 안됨 걍 경기직전 발표해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근데 당일 발표하면 암표 개비싸게 팔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아니 나 오늘 갔는데 원정응원석에도 와있더라 와서 야구팬들 응원하는거 이상하다는듯이 쳐다보고 있어ㅠㅠ 무슨 동물원 원숭이 보듯이 쳐다봐 기분 나쁘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응원하는거를? 왜?? 아니 응원하려고 직관 가는 건데 그걸 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아니 그니깤ㅋㅋㅋㅋ 것도 원정응원석 한가운데였는데 우리팀 공격 때 일어나지도 않고(이건 바라지도 않음) 주변에 야구팬들 응원가 부르고 율동하는거 지들끼리 킥킥거리면서 비웃고 통로에 모여있으면서 이동하는거 다 막고 있고... 하 개짜증났다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4
ㅋㅋㅋㅋㅋ아이돌 팬이 응원하는걸 비웃음? ㅋㅋㅋㅋㅋ 내로남불 오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오늘 사직 광주 둘다 남돌이라.. 개 심했을것 같긴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22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도... 그 짧은 시구 몇초땜에 경기 내내 스트레스 받는 거 진짜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요즘도 비매너 돌팬들 많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아니 나는 개빡쳤던 게 아이돌 시구하고 앉아있는 관람석 근처 자리였는데 돌팬들이 겁나 왔다갔다하면서 대포 들고 길막하고 계속 서있고 막 아이돌 이름 부르고 하는데 ㄹㅇ 환멸나서;;;; 애초에 경기엔 관심 1도 없을 듯 너무 짜증났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아 ㄹㅇ난 진짜 연예인 특히 아이돌 시구 안 불렀으면 싶은데 부를 거면 직전발표했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대포 들고 있는 애들 그걸로 진짜 머리 후려치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즈그가 남의 잔치에 온거면 조용히 있다 가던가 별 소리들을 다 하심ㅋㅋ 죽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말이 심한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니가 저러고 다니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3
진짜 다 걸고 돌팬 아닌데 죽었으면은 말 너무 심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8
너가 선넘은거임
적당히 비난할줄 알아야
그 비판도 유효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6
ㄹㅇ 저건 말넘심 선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7
뭔 죽었으면까지 가... 이건 너가 선넘은거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9
ㄷㄷ 왜 굳이 욕먹을 말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오늘 진짜 심하더라 단상 올라가고 탁자석 다 가리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ㅋㅋㅋ 돌판 쪽인데 보면 볼수록 야구 팬들이 돌판 싫어하는 이유 너무 잘 알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연옌 시구 보면 뭔가 분위기 어색어색 그 분위기 너무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작년에 대포팬들 클럽하우스 무단침입까지 해서 그냥 학을 뗌 오지말았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0
ㄹㅇ당일 구장에서 현장 발표하게끔해 어차피 아이돌팬 아니어도 표 모자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2
결국 본인 좋아하는 사람 얼굴에 먹칠하는 꼴인데 왜그러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3
ㄹㅇ 안그래더 표업는데ㅠㅠㅠ헝헝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4
와 ㄴㄷ 오늘 팀은아닌데 우리도 아이돌 왔을 때 진짜 바로 옆에 사람들 가득한데 대포 뒤로해서 아이돌 겁나 찍음 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5
나도 오늘은 아닌데 아이돌 왔을 때 원래 보고 가려고 했던 것 같은데 그쪽으로 팬들 다 몰려서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현장 분위기로는 무슨 일 생겼댔음 그래서 그냥 갔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케이티 표적등판 꽤 많이 하지 않았나2
22:35 l 조회 17
토요일날 직관 갔다가
22:08 l 조회 62
표적 등판 언급 제일 많이 하는게 이강철인데7
22:06 l 조회 213
OnAir 야구의참견 보는 파니 업닝! 고교빅5분석! 98
21:59 l 조회 203
하엄김 중 하는 미국 가고 잘하면 둘은 남을 수도 있겠다했는데 진짜 모르는 거구나
21:57 l 조회 58
올해 드랲은 최지만이 언제 어디에 뽑힐지가 궁금하다3
21:50 l 조회 127
투수의 팀 빠따의 팀 어디같아?4
21:50 l 조회 214
박채이 ㄹㅈㄷ 어린이가 됨6
21:50 l 조회 372
테이블석 혼자서 다른 일행이 앉아본 적 있는 사람?5
21:46 l 조회 102
엘지랑 기아가 뎁스 너무 부러워8
21:39 l 조회 290
신인이 고의사구 당함 (퓨쳐스)6
21:38 l 조회 402
혹시 잠실 중계 오렌지를 제일 많이 잡지??12
21:27 l 조회 173
직관가서 마라샹궈 먹으면 약간 민폐인가? 19
21:22 l 조회 181
이강철은 본인팀 야구를 안보나?? 5
21:21 l 조회 255
잠실 취켓팅 보통 몇시에 풀려? 7
21:18 l 조회 57
파니들아 야구 말고 구단 콘텐츠도 봐?15
20:55 l 조회 180
kt 감독님 좀 한동훈 의원 닮은거같지않아?16
20:51 l 조회 274
안현민 선바 김범수 넉살 조동욱 지새기7
20:48 l 조회 296
난 현실도피? 스트레스 풀려고? 야구보는데
20:47 l 조회 33
유플러스로 야구보는 꿈 꿨음 ㅋㅋㅋㅋ
20:42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