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401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
이 글은 1년 전 (2025/5/04) 게시물이에요
적당히 맞춰갈 거 다 맞춰놔서 서로 뭐 좋고싫은지 알고
맛집이든 어디든 가고 싶은 곳 있으면 당연히 서로를 떠올리고 이번 주말에 갈까? 제안할 수 잇고
시시콜콜 연락하고
스킨십하고
예뻐하고 좋아하고 애정표현하고... 어엉
소개팅도 요즘은 좀 잠잠하고 너무너무심심하다
대표 사진
둥이1
직장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Yesss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니까ㅋㅋㅋㅋ알아가는 기간 너무 싫다
더이상 설렘에 대한 기대도 없고 재미없음ㅋㅋㅋ 그냥 안정적이고 편한관계이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서로 뭐 좋아해 취미 뭐야 쉴 땐 뭐해 영화 좋아해 음악 좋아해 사친 문제 어떻게 생각해 어어억억억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뚝 떨어져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지겨워 진짜ㅋㅋㅋㅋ 그냥 쌩얼로 만나고 편하게 입고 만나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앙 맞어... 그래도 그냥 서로 편하게 데굴거리고 예뻐하고 넷플릭스 틀어놓고 배달음식 먹으면서 깔깔웃고... 음식도 그냥... 나 노포나 포차... 삼겹살 뼈래장국 곱창 이런 거 좋아하는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두 귀찮았는데 막상 맘에 들고 좋아하는 사람 생기면 그 감정 안들더라 구냥 지금 맘에드는 사람이 없어서 다 귀찮은거임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지막 말에 뼈맞음ㅜ ㅋㅋㅋㅋㅋㅋ 최근에 완전 빠져서 썸타다가 썸붕내고 나서 더 흑화(?)한 것두 있는듯해 ㅋㅋㅋㅋㅌ 그냥 자기관리 하면서 기다려야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22 나도 귀찮모드였다가 맘에 드는 사람 생기니까 알아가는것도 너무 재미씀ㅁ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차도 없고 집도 없어서 만나면 데이트가 주로 먹는건데현타와2
10:00 l 조회 21
연애중 애인 부모님이 많이 아프신데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얘기 듣느라 힘들어죽겠음... 어떡하지 2
9:59 l 조회 15
모솔탈출 했는데 사귈수록 마음이 더 커져 보통?3
9:57 l 조회 10
엣티제 남익 있어?
9:52 l 조회 6
생리 안해서 임테기 해보려는데 애인한테 말해?2
9:52 l 조회 16
이 말 자주 들어본거면 본인성격 돌아볼필요 있는거 공감함?3
9:41 l 조회 35
사후피임약 먹어본사람 생리 얼마나 밀렸어?? 7
9:40 l 조회 23
애인이 어학연수가있는대 기분나쁜거 정상이지?
9:40 l 조회 12
보통 장기연애하다 연애시작하면 결혼까지 간다며... 2
9:33 l 조회 47
장거리 재회가 가능해? 10
9:31 l 조회 19
본인표출직장인 기준 이거 플러팅 같아? 7
9:26 l 조회 44
같이 조개 캐러 가자는 말 플러팅이다 vs 아니다4
9:23 l 조회 34
서양에 적응하는거 그사람들이랑 어울리려고야?2
9:22 l 조회 12
연락빈도 줄어서 슬퍼
9:20 l 조회 17
본인표출둘다 첫연애고 시간좀 갖자는데 너무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 5
9:11 l 조회 48
나보다 조건은 부족한데 사람만 좋으면 만나볼 것 같아?7
9:10 l 조회 35
너희 동거 중인데 애인이 외박하는 거 이해 가능함?5
9:10 l 조회 36
회피형 애인 잡고왔다3
9:03 l 조회 27
얼굴 빻았는데 몸매 좋고 성격 좋은 사람9
9:02 l 조회 67
같이다니는거 쪽팔리면 못사귀겠지4
8:45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