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농민뜨끈이▪️양념뼈구이 + 우동사리, 떡 추가 + 셀프주먹밥소로 시켰는데도 양이 진짜 많아요..중간맛 먹었는데 매워서 계속 훌쩍댐양념이 자극적이고 매운편이지만 그래도 맛있게 매워요!살코기가 엄청 야들야들하고 양념소스에 주먹밥 찍어먹으니까 너무 마힛엇어요 ദ്ദി ˃᷄˶˶̫˶˂᷅ ) pic.twitter.com/loVj7kBkkl— 침고임 (@chimgoim) February 25, 2025너무 먹고싶어… 근데 혼자라 도전을 못 하겠어…아 슬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