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406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1
이 글은 1년 전 (2025/5/05) 게시물이에요


너무 먹고싶어… 근데 혼자라 도전을 못 하겠어…
아 슬퍼

[잡담] 월요일에 대전가는 파니 나랑 농민뜨끈이 먹어주면 좋겠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신판1
와 개마싯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진짜 침고임 양도 많다해서 포장도 못 하겠어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대전살지만 자주 못먹는....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어때….???? 나 기영이 될거같애 진짜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살 완전 잘발라지구 매콤달콤한맛! 짜니까 사리추가보다는 밥이랑먹는거 추천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하…. 가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난 화욜혼야인데ㅠ까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어..? 나 화요일에도 가긴해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누나 보리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누나 저 라온이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헐!!!!!!! 라오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첨부 사진3에게
라오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와 완전 나다🥺 나도 혼자라서 못갔어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ㅠㅠㅠㅠㅠ 저것도 분철하게 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헐 뭐야 대전 토박이 보리인데 첨봤어 미친 내잉 먹으러 가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부러워 누나 저는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와 대전을 그렇게 갔는데 몰랐어 다음에 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 진짜 저거 꿈에도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누나 나 내일 데려가줘 꿈에도 나올 정도면 먹어야지 같이 먹고 성심당 가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제발 저요 제가 아니면 안돼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저거 닭꼬치 소스맛이야 되게 달고 짜고 자극적이라 호불호 갈려 난 맛있게 먹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 그런거 환장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와 근데 저기 진짜 양 많고 조금 맵긴한데 진짜진짜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막 살 발라서 주먹밥 위에 올려먹으면 진짜 맛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웅 나 올해 갔었는데 진짜 눈돌아가서 먹었어!! 참고로 웨이팅 있어서 1시간 전에는 가서 기다려야돼 근데 내일은 사람 더 많을 수도 있으니까 참고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하아 팁 고마워!!!!!! 마루꼴깍되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악 나 혼자가는데 ㅜㅜ 나도 맨날 혼자가서 동은성 먹자고 동생 꼬셔서 비시즌에 대전 갔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파니야…… 고기 뜯고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헐 저거ㅡ맛있어?? 맛있어보이기는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맛있대…. 지코바 같은거 좋아하면 좋아할듯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저기 양이 진짜 많아 지코바 양념+불족발 양념 스타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진짜 침 나오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아 이거 진짜 먹고시퍼.. 웨이팅 있어서 못먹었는데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저거 소자 두명이서 다 못먹어 양 진짜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저기....엄청 일찍가야하구 웨이팅도 길어 나 대전인 세번 시도해서 한번 머거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정보/소식 2026 KBO 올스타전 가격1
14:12 l 조회 23
나는 원래 KBO에서 성공하고 가고 싶었다. 단 한 번도 흔들린 적이 없다
14:10 l 조회 29
2시 티켓팅 까묵음........................
14:08 l 조회 32
메이저 가기로 한 선수나 한국에 남은 선수나1
14:06 l 조회 56
김지우 서울고 선배들도 말렸다함 5
13:58 l 조회 335
현승아 고맙다....
13:56 l 조회 30
나로즈 이번주 유일하게 웃었다... 현승아고맙고이미우리는너를사랑한다4
13:52 l 조회 108
쎄리단 소리질러~2
13:50 l 조회 61
벌써부터 로즈들을 질투하고 어쩌고
13:48 l 조회 22
아니 현승군 잔류기사에 인스타 두산팬 반응이 개웃김10
13:46 l 조회 495
아니 기자 미쳤나 개웃겨1
13:44 l 조회 104
잠실야구장 분실물 바닥에 떨어뜨린 것도 찾아줘? 2
13:41 l 조회 57
하현승 계약금 15억도 가능해보임3
13:41 l 조회 160
라온누나들 좀 너무하네.. 5
13:36 l 조회 199
퓨쳐스 경기 궁금해서 들어갔는데 아는 이름 너무 많아서 놀람8
13:29 l 조회 341
우리집에 절대 못올거 알지만
13:28 l 조회 44
현승선수 키 197이잖아 크보 지금 키큰선수 누구있어?8
13:25 l 조회 296
앰프 못 써서 육성으로 하는거 개웃기네 4
13:23 l 조회 247 l 추천 1
나 어제 두산팬들 5회부터 응원소리 커진다는 걸 느낌1
13:21 l 조회 125
누나들 나 마지막으로 제대로 축구본게 런던올림픽인 축알못인데 2
13:20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