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그냥 시원하게 우리 못 하는 메타 오피챔들
상대에게 람자오자레처럼 줘버리고
우리도 그 판에서 우리가 못 하는 챔들 싹다 픽해서 걍 1패 헌납하면
우리가 자신 없는 픽 10개가 이후에 다 자체 밴 되어버리기 때문에 다음 세트부턴 챔폭 불리한 게 없어짐
좀 비겁하긴 한데
오히려 피어리스라서 덕분에 챔폭 불리한 걸 극복할 수가 있음
우리가 그동안 눕롤 메타마다 고생한 이유가 피어리스가 아니라서
계속 제이카 밴하느라 5세트 내내 밴카드를 쓰거나
상대가 5세트 내내 제리를 써서 이기거나 하는 걸 막을 방법이 없어서 그런 건데
피어리스면 시스템 자체가 한번 쓰면 걍 계속 밴이 되어버리는 거니까
사실상 밴카드가 무한한 거나 다름없긴 해
근데 욕 좀 먹긴 하겠지만 이것도 전략 중 하나지 뭐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인스티즈앱